피죤, '리치퍼퓸' 구매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

기사승인 2018-07-20 10:30:58
- + 인쇄

피죤, '리치퍼퓸' 구매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

종합생활용품전문기업 피죤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변함없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피죤 리치퍼퓸’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죤은 피죤 리치퍼퓸 구매인증을 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민화, 현대를 만나다:조선시대 꽃 그림’ 전시회 입장권(1인 3매 제공)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피죤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피죤 리치퍼퓸 구매 영수증을 DM으로 보내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25일까지며 발표는 26일이다. 

피죤 관계자는 “제철에 피어난 수천 송이의 장미꽃이 전문 조향사의 손을 거쳐야 1ml의 장미 에센스를 얻을 수 있다.”고 전한 뒤 “자연이 가진 풍성한 향기를 그대로 담은 피죤 리치퍼퓸과 기품 있는 색체로 표현된 조선시대 꽃을 주제로 한 전시회가 잘 어울려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피죤은 문화예술계에 관심이 많은 기업이다. 지난해에는 피카소전, 지산밸리록페스티벌 등을 후원했으며 올해는 조선시대 꽃 그림 전시회에 이어 하반기에도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고농축 섬유 유연제 ‘피죤 리치퍼퓸’은 ‘고객 마음 깊이 오래도록 진한 기억으로 떠오르는 향이어야 한다’는 원칙 하에 피죤 중앙연구소가 2년여의 연구개발(R&D)을 통해 선보인 제품이다.

한편 ‘민화, 현대를 만나다: 조선시대 꽃 그림’ 전은 갤러리 현대가 민화 중 꽃을 주제로 표현한 화조도를 한 자리에 모은 전시회다. 순수하고 강렬한 색채, 기발한 상상력 담은 17~19세기 `화조도` 50여점을 감상할 수 있다. 관인 갤러리현대, 구관 현대화랑, 부속건물 두가헌갤러리까지 3개의 공간을 모두 활용한 대형 전시로 오는 8월 19일까지 선보인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