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 V앱으로 풋풋한 일상 공개… 태국 팬미팅도

기사승인 2018-07-20 13:13:17
- + 인쇄

솔로 가수 김동한이 데뷔 활동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네이버 V앱을 통해 지난 12일부터 ‘동한 TV’ EPISODE #1을 시작으로 갖가지 데뷔 활동 비하인드 모습이 담긴 영상들을 공개 중인 김동한은 친근한 일상의 모습으로 호평받았다.

'동한 TV' 첫 회에서는 솔로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첫 주 간의 기록을 담았다. 첫 음악방송 리허설을 마친 김동한은 "이 세상에 계신 솔로 가수분들 굉장히 존경한다"며 그룹 JBJ로 활동하다 홀로서기에 나선 떨리는 심경을 에둘러 전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EPISODE #2에서는 SBS MTV '더쇼'에서 첫 1위를 차지했던 당시 대기실 모습이 공개됐다. 김동한은 "만약 1위를 하면 타이틀곡 '선셋(SUNSET)' 2배속 안무 영상을 올리도록 하겠다"고 공약을 걸었다. 

또 같이 후보에 오른 JBJ 출신 용국을 만나 솔로 활동에서 보였던 무게감은 잠시 내려놓고 우정을 나눴다. 김동한의 ‘동한 TV’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세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김동한은 오는 28일 데뷔 첫 태국 단독 팬미팅을 시작으로 본격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김동한, V앱으로 풋풋한 일상 공개… 태국 팬미팅도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