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H ‘레트로 퓨처’ 안무영상 공개

기사승인 2018-07-20 14:38:23
- + 인쇄

트리플H ‘레트로 퓨처’ 안무영상 공개

트리플H가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레트로 퓨처’(Retro Future)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트리플H는 20일 0시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레트로 퓨처리즘’(REtro Futurism) 타이틀곡 ‘레트로 퓨처’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트리플 H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연습복 차림으로 실제 음악방송 무대를 방불케 하는 표정 연기와 안무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레트로 퓨처’는 복고풍의 노래로 1950년대와 1960년대의 우주개발 시대와 함께 성행했던 미래주의의 영향을 보여주는 창작 예술의 경향인 레트로 퓨처리즘에서 영감을 받았다. 빠르게 변화하고 모두가 따라 하는 현재의 유행보다는 예전의 것에서 새로운 멋을 찾아 청춘을 표현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트리플H는 지난 18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