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II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 공개

기사승인 2018-08-06 13:06:08
- + 인쇄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이 지난 4일 진행된 GSL vs the World 현장에서 처음 공개됐다.

워 체스트는 이용자가 게임 내 수집품과 콘텐츠를 획득하고, 판매 금액 일부를 스타크래프트 II e스포츠 후원에 활용하는 콘텐츠를 말한다.

이번 워 체스트 역시 판매 금액 가운데 일부가 오는 11월 블리즈컨 현장에서 진행되는 WCS 글로벌 파이널 상금에 가산된다.

이번에 공개된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에 따르면 이용자는 멀티플레이 또는 협동전을 플레이함으로써 스킨, 초상화, 이모티콘 등 추가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불어 워 체스트를 구매한 플레이어들에게는 협동전을 플레이할 때 획득하는 경험치를 증가시켜주는 협동전 전투 자극제가 주어지며 이는 12월까지 지속된다.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에는 게임 속 이용자의 모습을 바꾸는 ‘깃발’도 추가된다. 깃발은 스타크래프트 II 대전이나 협동전에서 게임을 불러올 때 표시되며 종족별 워 체스트마다 각 종족의 깃발이 포함되어 있다. 모든 종족의 워 체스트를 구매하면 무작위 종족 고유 깃발을 추가로 받게 된다. 

이 외에도 디아블로 III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탈다림 탐사정 애완동물, 하스스톤 카드 팩,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전리품 상자 등 부가적인 혜택이 있다. 탈다림 탐사정은 중복 지급이 안되며 이미 보유하고 있는 사람들은 카드팩과 전리품 상자만 지급된다.


스타크래프트II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 공개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