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출시

기사승인 2018-08-08 12:12:33
- + 인쇄

‘하스스톤’,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를 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는 135개의 신규 카드와 새로운 카드 덱 전략을 제공한다.

‘마나 수정’ 10개 보유 시 사용하면 강력해지는 ‘오메가’ 카드, 기계 하수인 여럿을 하나로 합쳐 공격력, 체력, 능력이 모두 더해진 통합형 기계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새로운 키워드 ‘합체’ 등을 선보인다.

또한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출시 2주 내에 하스스톤 1인 모험인 ‘묘수풀이 연구소’가 운영된다. 관련 내용은 곧 공개될 예정이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는 “온갖 종류의 ‘뻥뻥 터지는’ 것들을 담은 이번 확장팩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어떤 새로운 전략을 구상할지 고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PC와 모바일 플랫폼에서 플레이 가능한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의 카드 팩은 낱개 또는 할인된 묶음 상품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로 다른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퀘스트 보상이나 투기장 보상으로도 획득할 수 있으며 카드 ‘마력 추출’을 통해 모은 재료로 카드들을 제작할 수도 있다.

한편, 하스스톤 확장팩 출시를 기념해 한정 기간 동안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3개와 무작위 직업 전설 하수인 또는 영웅 카드 한 장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