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3’ 업데이트와 사회공헌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18-08-08 12:31:04
- + 인쇄

선데이토즈, ‘애니팡3’ 업데이트와 사회공헌 행사 진행

선데이토즈 모바일 게임 ‘애니팡3’의 신규 업데이트 이벤트와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한 달간 ‘요리대전’을 주제로 새로운 캐릭터와 퍼즐, 이야기들을 선보일 애니팡3는 이번 업데이트로 1181~1200레벨의 20개 신규 스테이지를 준비했다.

스테이지의 배경으로 세계 각국의 대표 요리들이 등장하며 테마에 맞춰 ‘중화셰프 핑키’, ‘초밥달인 루시’, ‘한식대가 애니’ 등 신규 캐릭터 수집과 특수 기술을 활용한 퍼즐을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에 맞춰 선보인 ‘보물섬을 찾아라’ 이벤트는 지도 블록을 격파해 ‘보물지도’를 수집하는 콘텐츠다. 비슷한 레벨로 구성된 10명 단위의 이용자들이 경쟁하며 보물지도를 모으는 순서에 따른 선착순 경쟁과 아이템 선물이 진행된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주요 게임들로 전개하는 릴레이 사회공헌 다섯 번째로 애니팡3를 통해 참여하는 ‘사랑의 모금함’ 행사를 진행한다.

사랑의 모금함 행사는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와 하트 기부로 채우는 ‘사랑의 모금함’에 ‘하트’ 2500만개가 모이면 선데이토즈가 소아암 환우들을 위한 후원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하트 100개를 사용하거나 기부하는 이용자에게는 한정판 ‘큐피트 애니’ 캐릭터가 주어진다.

박성빈 선데이토즈 PD는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애니팡3 이용자들에게 모바일 퍼즐 게임의 재미를 전하며 사랑의 모금함 행사를 통해 뜻 깊은 온정을 나누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애니팡3의 이번 이벤트와 사회공헌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