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 공항패션, 내추럴한 스타일링에 가방이 포인트

기사승인 2018-08-10 13:25:24
- + 인쇄

에이핑크 손나은 공항패션, 내추럴한 스타일링에 가방이 포인트에이핑크 손나은의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이 화제다.

10일 에이핑크 손나은은 콘서트 일정 차 인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출국 전 선보인 내추럴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의 공항패션은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손나은은 슬림한 핏의 트레이닝복에 어글리 슈즈를 매치한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버킷백으로 시크한 포인트를 주며 데일리백으로 활용 가능한 센스있는 스타일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손나은의 공항패션을 완성한 블랙 버킷백은 사만사타바사(Samantha Thavasa)의 ‘해피’로, 최근 손나은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속 가방으로 주목을 받았던 아이템이다.

한편 에이핑크는 ‘2018 Apink Asia Tour in Hong Kong’ (2018 에이핑크 아시아 투어) 해외 콘서트 일정 차 출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