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남 등장’ 보이스2, OCN 오리지널 역대 최고 첫 방 시청률

‘가면남 등장’ 보이스2, OCN 오리지널 역대 최고 첫 방 시청률

기사승인 2018-08-12 13:42:14
- + 인쇄

‘가면남 등장’ 보이스2, OCN 오리지널 역대 최고 첫 방 시청률‘보이스2’가 OCN 오리지널 역대 최고 첫 방 시청률을 기록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케이블채널 OCN 오리지널에서 방송된 ‘보이스2’(극본 마진원 연출 이승영) 첫 회는 평균 시청률 3.9%, 최고 4.5%를 기록했다. 남녀2549 타깃 시청률은 평균 3.5% 최고 4.1%를 나타내며 지상파를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보이스2’에선 미세한 소리까지 들을 수 있는 112신고센터장 강권주(이하나)와 형사 도강우(이진욱)가 사이코패스 살인마 ‘가면남’을 추적하는 얘기가 펼쳐졌다.

3년 전 도강우는 뱃머리에 몸이 묶인 채 동료 형사 나형준(홍경인)의 죽음을 목격해야만 했는데, 신체 일부를 수집하는 사이코패스 살인마 ‘가면남’이 범인이다. 도강우는 바다에 빠졌다가 간신히 목숨은 건졌으나 동료 형사를 살해했다는 누명을 썼다. 

보이스2의 배경이 되는 가상의 도시 성운시에 다시 ‘가면남’이 등장하면서 드라마는 빠르게 전개된다. 장경학 팀장의 살해 현장을 보고 도강우는 사건의 배경에 ‘가면남’이 있음을 확신한다. ‘가면남’ 역시 도강우의 얼굴을 기억하고 있었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