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플레이 아우디' 어플리케이션 출시

기사승인 2018-08-16 10:17:45
- + 인쇄

아우디 코리아, '플레이 아우디' 어플리케이션 출시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를 더욱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차량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담은 어플리케이션 ‘플레이 아우디(Play Audi)’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플레이 아우디(Play Audi)'는 기존 고객뿐 아니라, 가망 고객, 아우디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모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컨텐츠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 아우디(Play Audi)'는 ‘아우디 모델’, 아우디 퀴즈’, ‘아우디 톡’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아우디 모델’ 메뉴에서는 각 모델의 특징, 스펙, 디자인 등 차량 정보를 제공하며 관심 있는 차량의 시승까지 한번에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업데이트 되는 ‘아우디 퀴즈’와 고객의 의견을 이야기할 수 있는 ‘아우디 톡’ 등의 엔터테인먼트의 기능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은 아우디의 새로운 소식과 함께 참여에 따른 포인트를 획득하여 매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 적립 방법은 ‘아우디 퀴즈’나 ‘아우디 톡’에 참여하거나, 차량정보 공유, 시승신청을 통해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또한 ‘플레이 아우디’ 앱 곳곳에 숨겨져 있는 랜덤 스티커 터치를 통해서도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

‘플레이 아우디’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하며, 개인정보 수집 및 회원가입 등의 복잡한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다.

휴대폰 단말기의 고유번호 식별을 통해 포인트 및 시승신청 등의 앱 활동 내역과 차량정보, 당첨자 안내 등을 개인 메시지로 받을 수 있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