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일산 킨텍스에 ‘아이들나라 2.0’ 체험존 운영

기사승인 2018-08-16 23:17:59
- + 인쇄

LG유플러스, 일산 킨텍스에 ‘아이들나라 2.0’ 체험존 운영

LG유플러스가 자사 유아 서비스 플랫폼인 ‘아이들나라 2.0’ 체험 부스를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킨텍스(KINTEX)에서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아이들나라 2.0 체험 부스는 일산에서 열린 23회 미베 베이비엑스포에서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며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와 육아 정보를 얻고자 하는 초보 엄마 아빠들을 위해 체험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아이들나라 2.0은 기존 아이들나라에 예비·초보 부모를 위한 부모교실 ▲웅진북클럽TV ▲생생체험학습 ▲외국어 놀이 등 유아용 서비스 등이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부모교실은 임신·출산·교육 관련 정보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메뉴다. 또 웅진북클럽TV는 ‘웅진북클럽’과 제휴해 제작된 서비스로 아이가 TV로 보고 음성으로 듣는 독서 경험을 할 수 있다. AR(증강현실) 놀이플랫폼 생생체험학습은 아동이 그린 그림이 TV 동화 속에 나오는 키즈 콘텐츠다.

LG유플러스는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퀴즈를 풀고 경품을 받는 ‘퀴즈쇼’와 체험존 방문사진 관련 이벤트도 개최한다.

임중권 기자 im9181@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