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드림, 다음달 3일 신보 ‘위 고 업’ 발표

기사승인 2018-08-20 10:20:42
- + 인쇄

NCT 드림, 다음달 3일 신보 ‘위 고 업’ 발표

NCT의 10대 청소년 연합팀 NCT 드림이 신곡 ‘고 업’(Go Up)을 발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NCT 드림이 다음달 3일 타이틀곡 ‘고 업’을 비롯한 총 6트랙으로 구성된 두 번째 미니앨범 ‘위 고 업’(We Go Up)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타이틀곡 ‘고 업’은 올드스쿨 감성을 담은 랩과 반전되는 후렴의 조화가 매력적인 어반 힙합곡이다. 그루비한 종소리, 버블리 베이스, 팝콘 신스 등 다양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있으며,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이 함께 수록된다.

더불어 이번 곡은 2018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의 베스트 뉴 아티스트(Best New Artist) 부문 후보에 오르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싱어송라이터 바지, 실력파 작곡팀 라이스 앤 피스, 미국 출신 프로덕션팀 마즈뮤직, 히트메이커 켄 등이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멤버 마크는 작사에 참여했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