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몰, 서바이벌패션K 파이널컬렉션 실시

기사승인 2018-08-24 10:00:35
- + 인쇄

두타몰, 서바이벌패션K 파이널컬렉션 실시

두타몰은 서울시, 동대문미래재단, 서울디자인재단과 함께 지난 7월부터 진행한 ‘2018 서바이벌패션K’ 콘테스트의 마지막 무대인 파이널컬렉션을 오는 31일 논현동 쿤스트할레에서 개최한다.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1부 패션쇼와 2부 식케이(SIK-K)와 DJ예나(YENA)의 공연 및 애프터파티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에 참석을 희망하는 패션피플이라면 누구나 서바이벌패션K 공식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28일까지 초대권 신청을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파이널컬렉션 무대를 선보일 TOP 6 디자이너는 1차 포트폴리오 심사, 2차 브랜드 프레젠테이션, 3차 야외 오픈 패션쇼 무대를 통해 독창적이고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심사위원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최종 무대에 오른 실력자들이다.

이들 고혁준(몸 만 와), 김용진(FIELDMANUAL), 박은우(NU PARCC), 박정우(THE STOLEN GARMENT), 박청애(PART OF UNIVERSE), 조성빈(AFTER PRAY) 디자이너는 이날 런웨이를 통해 창의성(독창성), 실용성(상품성), 컬렉션 완성도를 기준으로 패션업계를 대표하는 심사위원단의 엄중한 평가를 받게 된다.

이번 대회 대상 수상자에게는 두타몰 매장 1년 무상 운영 혜택, 3천만원의 창업지원금을 비롯해,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입주 기회, 그리고 2019 S/S 서울패션위크 GN패션쇼 참가자격 등 본인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이 밖에도 최우수상(1명), 보그(VOGUE) 특별상(1명), 장려상(3명)이 마련돼 있어 이날 무대에 오른 디자이너 모두 영예로운 수상자가 된다. 각 부문별 시상은 두타몰 조용만 BG장, 동대문미래재단 김동호 이사장, 보그 신광호 편집장, 서울디자인재단에서 맡는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