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2' 한고은-신영수, 남녀 금기인 '운전연수' 나섰다

기사승인 2018-08-24 14:50:13
- + 인쇄

'동상이몽 2' 한고은-신영수, 남녀 금기인 '운전연수' 나섰다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운전 연수에 나섰다.

오는 27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20년 장롱면허 한고은의 장롱면허 탈출기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고은의 장롱면허 탈출을 위해 남편 신영수가 직접 운전 연수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집 주차장에서 워밍업을 한 후 본격적인 연수를 위해 도로로 향했다. 하지만 도로에 진입하자마자 한고은의 의외의 운전 실력에 신영수는 땀을 뻘뻘 흘리며 멘붕에 빠졌고, 이 모습을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운전 잘 할 것 같았는데.” 라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밖에도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운전연수 중 점심 식사를 위해 막국수집을 찾았다. 연수의 후유증 때문인지 평소보다 음식을 적게 시키는 한고은의 모습을 보던 MC 서장훈은 “속이 안 좋아서 저 정도 시킨거죠?”라며 걱정했다. 곧이어 음식이 나오자 한고은의 폭풍 먹방이 시작됐다고.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남녀 사이에 절대 해서는 안 될 금기로 꼽히는 운전연수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오는 27일 방송된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