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호텔경영학과과정, 전문 호텔리어 양성

기사승인 2018-08-28 11:20:56
- + 인쇄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호텔경영학과과정, 전문 호텔리어 양성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호텔산업에서 희망하는 전문성을 가진 경쟁력 있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이 공부하며 자격증을 취득하고 인턴 현장실습, 국내외 대회 참가 등을 통해 진로로드맵을 설계하고 학생들의 취업 진로를 가이드하고 있다”며 “자격증과정을 학교 커리큘럼에 추가해 학생들의 취업대비를 강화하고 전문 호텔리어를 양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숭실대학교가 운영하는 교육기관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모집대상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대입 검정고시 합격자 등이다. 또한 내신 및 수능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인적성면접 100%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대학 수시, 정시 지원, 합격과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고 호텔경영학전공, 관광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관광경영학전공(직장인 주1일 과정) 과정을 운영 중이다.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와 진학사어플라이에서 진행한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