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테마파크 ‘코코몽에코파크’, 서울베이비키즈페어 회원 무료 초대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8-09-10 09:15:22
- + 인쇄

키즈 테마파크 ‘코코몽에코파크’, 서울베이비키즈페어 회원 무료 초대 이벤트 진행실내외 복합형 프리미엄 키즈테마파크 코코몽에코파크가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양재동 at 센터에서 진행하는 제23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 가을)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베키 가을 관람객들은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회원가입 이벤트, 행사당일 현장에서 진행되는 구매영수증 이벤트 등 이벤트 참여 후 경품으로 무료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경기도 용인과 제주도 서귀포 두 곳에서 운영 중인 코코몽에코파크는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과 놀이 시설이 어우러져 있다. 실외 놀이시설인 에코 스퀘어에는 전동 자동차를 타고 트랙 위를 달리는 에코카레이싱, 물 위를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즐기는 워터바이크 등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자연놀이터 역할을 한다. 날씨의 영향없이 이용할 수 있는 실내 놀이 시설도 갖추고 있으며, 이 모든 시설을 이용하는 시간제한 없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그리고 24개월 미만의 아동들을 위한 시설로 대형 블록 쌓기, 드림큐브 등 원목 놀이기구가 갖춰진 토들러하우스도 운영하고 있어 영유아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코코몽에코파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