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단신] 아디다스·넥슨과 ‘피파 온라인4’ 제휴 프로모션 실시 外

기사승인 2018-10-19 18:10:42
- + 인쇄

◎아디다스·넥슨코리아는 ‘EA SPORTS FIFA 온라인’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아디다스와 넥슨코리아는 EA Korea 스튜디오(구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4(이하 FIFA 온라인 4)’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의 스펙트럴 모드 팩 축구화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스펙트럴 모드 패키지’ 프로모션은 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아디클럽 가입 회원 대상 축구화, 축구 의류, 축구공 등 축구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명동 BCS, 아디다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디다스 현대 아이파크몰(용산), 키카 스페셜 서울 (동대문), 카포 석촌, 피파스포츠 서울, 아디다스 대전 장대, 아디다스 부산 경성대, 아디다스 광주 황금동 등의 오프라인 축구 전문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카포 온라인 스토어에서 실시된다.

‘스펙트럴 모드 패키지’ 안에 포함된 혜택 중 OVR 85 이상 선수팩(5강)에는 메시, 포그바, 제수스 등 아디다스가 후원하는 세계 최고의 선수 등 2017년 최고의 활약을 펼친 11명의 선수들이 포함된다. 또 EA 팬 투표를 통해 유저들이 직접 선택한 선수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이번 프로모션은 축구를 좋아하고 FIFA 온라인 4 게임을 즐기는 팬들을 위해 특별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지난 9월 새로운 컬러로 공개된 스펙트럴 모드 팩은 폭발적인 스피드를 가진 선수들을 위한 X, 완벽한 컨트롤을 제공하는 프레데터, 차원이 다른 민첩함을 선보이는 선수들을 위한 네메시스, 클래식한 축구화 코파까지 총 4종의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축구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또 세계적인 선수들뿐만 아니라 손흥민, 조현우, 이강인, 이승우, 백승호 등 국내 최고의 선수들도 착용하는 축구화로 이전 축구화에서 보기 어려웠던 화사한 느낌의 파스텔 톤의 컬러들이 적용돼 많은 축구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블랙야크, 사계절 다목적 등산화 ‘샤크 GTX’ 출시=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블랙야크만의 기술이 총 집약된 등산화 신제품 ‘샤크 GTX’를 최근 출시했다.

사계절 다목적 등산화 ‘샤크 GTX’는 어떤 날씨의 장시간 보행에도 쾌적함을 유지하고 발과 다리를 보호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회사 측은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도전자와 셰르파들의 필드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쾌적한 보행을 가능하게 하는 첫 번째는 360도 전 방향 투습과 견고한 방수, 방풍이 가능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이다. 측면 배출구의 혁신적인 구조를 통해 등산 중 신발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과 습기를 신속히 배출해주고 외부의 물기를 차단해 여름에는 쾌적하게 겨울에는 발 시림을 완화하는 역할을 한다.

다양한 기능을 발휘하는 밑창이 제품력을 한층 높였다. 오솔라이트 인솔은 투습 기능을 더욱 강화하며 최상의 접지력과 내마모성을 갖춘 아웃솔로 도보의 안정성을 높였다. 또, 복합 탄성 소재의 미드솔은 산을 오를 때는 반동의 힘으로 밀어주고 내려올 때는 충격을 흡수해주는 역할을 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샤크 GTX는 블랙야크만의 기술력을 총 집약해 북한산에서 안나푸르나까지 어느 산을 등산하더라도 착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내부의 습기를 배출해야 하는 여름뿐만 아니라 외부의 습기를 차단해야 하는 겨울까지 사계절 모두 안전하고 쾌적한 산행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네파, 스트리트 패션 셀렉트숍 무신사에 팝업스토어 입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패션 스토어 무신사(MUSINSA)에 입점했다. 네파 측은 이달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네파 패딩을 판매하고, 이달 29일까지 2주간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화보 및 영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네파는 젊은 층의 트래픽이 높은 유통 채널 중 무신사를 선택함으로써 다가오는 겨울 시즌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네파의 다양한 패딩을 소개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트렌디하고 세련된 감성을 영타깃들이 선호할만한 컨텐츠로 제작함으로써 1020 세대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선다는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네파는 팝업스토어 입점을 기념하여 무신사와 콜라보레이션한 감각적인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댄스 인 더 다크 위드 네파(Dance in the Dark with Nepa)’ 라는 콘셉트 아래 YG엔터테인먼트 댄서 출신으로 구성된 모델들의 마치 어두운 밤 도심 속에서 스트리트 댄스를 즐기는 듯한 자유롭고 개성 있는 움직임을 화보에 담았다.

최근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쌍둥이 댄서이자 모델 권트윈스(권영득, 권영돈)가 화보에 참여,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한층 더했다. 또한 화보 및 영상을 통해 영타깃이 공감할만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네파는 스트리트 패션 성지이자 강력한 컨텐츠를 통해 1020 세대에게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무신사에 팝업스토어 입점을 계기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네파의 감성을 제품과 컨텐츠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며 “네파는 영타깃 층이 선호하는 매체와의 콜라보레이션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 속으로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영유아 발열 내의 출시=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은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우수한 착용감과 높은 보온성을 갖춰 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발열 내의를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이몰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발열 내의는 공기 중 적외선을 흡수해 열을 발생시키는 기능성 발열 원사가 사용됐다. 열 보전 효과가 우수한 고품질의 아크릴, 레이온 혼방 소재로 보온성을 높였다.

회사 측은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를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도 피부 트러블 걱정없이 착용 가능하며, 얇은 두께와 뛰어난 신축성을 지녀 겨울철 실내 활동은 물론, 야외 활동 시 내의로도 입힐 수 있어 겨우내 높은 활용도를 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력 제품인 ‘클립 스페이스 발열 실내 상하’는 핑크, 머스타드, 그린의 3색으로 구성댔됐다. 제품은 80에서 120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되며, 0세에서 5세의 연령대에서 착용이 가능하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김지영 사업부장은 “최근 급격한 기온 변화로 아이들의 체온 유지가 화두로 떠오르면서, 아이들을 위한 발열 내의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우수한 착용감과 몸에 꼭 맞는 핏의 모이몰른 발열 내의와 함께 올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 단신] 아디다스·넥슨과 ‘피파 온라인4’ 제휴 프로모션 실시 外◎마운티아, 올 겨울 다운자켓 바이럴 영상 공개…타겟별 맞춤 공략=동진레저의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가 중장년층부터 젊은 층까지 타깃층별 다운재킷을 소개하는 바이럴 영상을 최근 공개했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마운티아의 주력 다운 제품인 듀란구스다운, 로지안구스다운, 비엘다운, 이맥스다운 4종을 각각의 특징에 따라 아빠, 엄마, 딸, 아들 등 가족 구성원을 통해 연령대별 맞춤 공략하는 내용이다.

회사 측은 “단순하면서도 중독되는 가사를 활용해 후크송 형태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광고는 부모편인 ‘어른의 겨울은 특별하다’와 자녀편인 ‘뽀시래기를 위한 끝장 롱패딩’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부모편에서는 고급스러운 로지안다운과 가벼운 경량재킷인 듀란구스다운을, 자녀편에서는 편안한 핑크빛 롱패딩 비엘다운과 벤치다운 스타일의 이맥스다운을 소개하며 타깃층에 맞는 제품의 특징을 전면에 내세워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마운티아는 바이럴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달 29일까지 SNS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운티아 바이럴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공유하고 댓글을 달아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중 2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