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데뷔앨범, 예약 판매서 한일 돌풍…월드클래스 걸그룹 예약

아이즈원 데뷔앨범, 예약 판매서 한일 돌풍…월드클래스 걸그룹 예약

기사승인 2018-10-19 18:09:07
- + 인쇄

아이즈원 데뷔앨범, 예약 판매서 한일 돌풍…월드클래스 걸그룹 예약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데뷔 앨범이 발매 전부터 일간 판매 차트 3곳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19일 오후 1시 현재 신나라레코드 실시간 예약 음반 판매 차트, 알라딘 주간 판매 차트, 인터파크 일간 판매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일본 타워레코드 K-POP/월드 장르 예약 랭킹 2위, 종합 예약 랭킹에서도 3위를 달리고 있으며, TOP10 중 유일한 K-POP 음반이라는 점에서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아이즈원 데뷔앨범은 지난 18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아이즈원(IZ*ONE)의 데뷔 순간을 함께 하기 위한 쇼콘(SHOW-CON) 티켓 예매 전쟁도 뜨겁게 펼쳐질 전망이다.

오는 2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아이즈원의 데뷔 쇼콘 IZ*ONE 'COLOR*IZ' SHOW-CON 티켓이 19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이번 쇼콘은 아이즈원 완전체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식 공연이다. 열두 멤버는 이날 발표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및 수록곡 무대 등 다양한 무대를 생생한 라이브 퍼포먼스와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데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