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신제품 소식] 동원산업, ‘야(夜)심작 회무침’ 3종 출시 外

기사승인 2018-10-24 19:23:42
- + 인쇄

◎동원산업 ‘야(夜)심작 회무침’ 3종 출시…문어, 골뱅이, 참소라 3종 구성=동원산업이 최근 가정간편식(HMR) 회무침, ‘야(夜)심작 회무침’ 3종(문어, 골뱅이, 참소라)을 출시했다.

‘야심작 회무침’ 3종은 신선한 해산물과 채소를 매콤새콤한 무침용 소스와 섞기만 하면 회무침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문어, 참소라, 골뱅이를 꼼꼼히 세척해 비린내가 나지 않으며, 해산물을 각각 최적의 시간 동안 데쳐내 식감이 질기지 않고 쫄깃하다.

‘야심작 회무침’ 3종은 220g의 소용량으로 포장되어 싱글족들의 ‘혼술’ 안주로 알맞으며 별미 반찬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 최대 수산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수산물을 활용한 HMR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동서식품, 프리미엄 홍차 ‘타라 클래식’ 신제품 3종 선봬=동서식품은 지난 23일 따뜻한 차 한 잔이 어울리는 가을을 맞아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타라(Tarra)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 선보인 제품은 ‘타라 클래식 다즐링’, ‘타라 클래식 망고 피치향’, ‘타라 클래식 녹차’ 등 총 3가지다.

‘타라 클래식 다즐링’은 고산지대에서 자란 여린 찻잎의 상큼한 맛과 촉촉한 풀향을 느낄 수 있으며, ‘타라 클래식 망고 피치향’은 고급 홍차에 싱그러운 천연 망고향과 복숭아향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밀크티나 아이스티로 즐기기에도 좋다. ‘타라 클래식 녹차’는 어린 찻잎을 원적외선 로스터로 덖어 은은한 감칠맛과 부드러운 녹차향이 특징이다.

신제품 3종 모두 전문 티 마스터(Tea Master)가 엄선한 두 번째 여린 잎인 ‘오렌지 페코’만 사용하여 떫고 쓴 맛은 줄이고 차 고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높였다.

타라는 기존에 판매 중인 ‘타라 클래식 잉글리시 브렉퍼스트’와 ‘타라 클래식 얼그레이’, ‘타라 퍼스트 데이트’, ‘타라 프레시 딜라잇’에 이번 신제품 3종을 더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동서식품은 오는 12월7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플랜트(Maxim Plant)’에서 ‘타라&티 파티(Tarra&Tea Party)’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타라 클래식 신제품 체험단 500명 중 40명을 초청해 다양한 홍차를 시음하고 세계 곳곳의 홍차문화를 배우고 즐기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웅진식품, 어린이 건강 음료 ‘자연은 잘자란 배도라지’ 출시=웅진식품은 기관지 건강에 좋은 어린이 주스 ‘자연은 잘자란 배도라지’를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자연은 잘자란 배도라지는 어린이 기호식품 인증을 받아 자녀에게 믿고 먹일 수 있는 어린이 주스다.

회사 측은 “신제품은 잦은 기침과 감기로 고생하는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호흡기와 기관지 건강에 좋은 100% 국산 배, 도라지, 대추만을 사용해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렸다. 합성 감미료 없이 과즙 원액만으로 달콤한 맛을 내 충치와 비만 걱정에서 자유롭다”고 설명했다.

자연은 잘자란 배도라지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았다.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안전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식품의 판매와 유통을 권장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도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이 정한 기준에 적합한 어린이 기호식품에 부여하는 마크다.

또한 웅진식품은 제품 패키지를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타입으로 만들었으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코코몽’ 캐릭터를 넣어 친근감을 더했다.

[식음료 신제품 소식] 동원산업, ‘야(夜)심작 회무침’ 3종 출시 外◎동원F&B,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 ‘GNC 트리플렉스’ 판매=동원F&B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최근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 ‘GNC 트리플렉스’를 출시했다.

‘GNC 트리플렉스’는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가지 기능성 원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관절과 연골의 구성성분인 글루코사민을 비롯해 연골과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콜라겐 형성에 필요한 식이유황 MSM,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등이다.

또한 ‘GNC 트리플렉스’는 상어연골분말과 초록입홍합분말을 비롯해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등이 부원료로 함께 들어있다.

동원F&B는 최근 종합 유산균 제품인 ‘GNC 멀티-스트레인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GNC 리버헬스’, 프리미엄 위 건강기능식품 ‘GNC 위헬스포뮬라’ 등을 출시하며 장기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