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항노화협회, '2018년 제 1회 항노화 제품 및 웰니스 어워드' 개최

입력 2018-11-28 13:57:49
- + 인쇄

사단법인 한국항노화협회(회장 윤경순)는 지난 23일 창원컨벤션센터 항노화산업박람회 메인무대에서 '제 1회 항노화 제품 및 웰니스 서비스 어워드'를 개최했다. 

한국항노화협회, '2018년 제 1회 항노화 제품 및 웰니스 어워드' 개최올해 첫 번째인 항노화 제품 및 웰니스 서비스 어워드는 항노화 웰니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촉진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항노화 제품 및 웰니스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품질을 가지고 진정한 항노화 산업의 가치를 실전하고 있는 기업을 선정해 수상 및 다양한 홍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시상에는 올해의 항노화 제품, 웰니스 서비스 2개 분야에서 기술의 완성도·안정성·혁신성·매출/성과·실용성·성장 가능성·항노화 연관성·창의성·항노화 트렌드 적합성 등 총 9가지 항목에 걸쳐 1단계 기초자격 검토(서류심사)와 2단계 선정 검토(PT 심사) 과정을 거쳐 총 2개 업체를 최종 선정했다. 

항노화 제품에는 젬텍의 고주파체열기 SIRIUS 제품이, 웰니스 서비스 분야에서 에너지사이언스의 생체정보 맞춤형 서비스가 선정됐다. 

젬텍 고주파체열기 SIRIUS는 기존의 고주파 기계 시장의 틀을 깨고 가정용으로 이용할 수 있게끔 소형화, 간편화를 성공시키며 뛰어난 아이디어와 우수한 시장 접근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올해의 항노화 제품상을 수상하게 됐다. 

에너시사이언스는 20년간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4차 산업에 발맞춰 최첨단 디지털 생체정보 측정기를 통한 고객 맞춤형 솔루션 제공프로그램을 선보여, 맞춤형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는 시대의 요구를 잘 반영된 점이 높이 평가되어 제 1회 웰니스 서비스상을 수상하게 됐다. 

윤경순 회장은 "한국항노화협회는 매년 항노화 기업들을 대상으로 우수한 제품을 적극 발굴하고 시상을 통해 항노화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촉진하려고 한다"며 "항노화 기업들이 클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항노화협회는 2018년 2월에 설립 허가를 받았으며 그 해 6월 한중일 항노화포럼 개최, 해양 K-well 페스티벌 주관, 아시아 일본 웰에이징 정상회의 초청 참석 등 대한민국 대표 항노화협회로 국내외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창원=강우권 기자 kwg1050@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