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드론학과, 융합교육 통한 드론전문가 양성 박차

기사승인 2019-01-21 11:35:41
- + 인쇄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드론학과, 융합교육 통한 드론전문가 양성 박차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가 과정별 연계 융합교육을 통한 드론전문가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중앙직업전문학교는 4차산업계열에 드론학과 외에도 3D프린팅학과, 사물인터넷학과, 인공지능학과, 정보보안학과 등 4차산업혁명 관련 학과 과정들이 다수 개설되어 있어 재학생들이 학기 중 팀프로젝트, 학과별 연계교육 시스템을 통해 교육이 진행된다.

학교 관계자는 “전년도 4차산업계열 학생들이 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 국제인공지능대전에서 혁신상을 수상하는 등 인천중앙만의 융합교육이 창의적, 융합형 인재로 성장시키는 결과물을 만들어 가고 있다”며 “앞으로 융합교육 외에도 산학협력을 맺고 있는 기업, 업체, 협회 등과 실무 교류 프로그램까지 확장해 높은 취업률을 통해 4차산업을 이끌어가는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중앙직업전문학교 드론학과는 드론(무인항공기) 조종 교육에 한정하지 않고 드론 기획에서부터 제작, 조종, 정비에 이르기까지 창의적 드론전문가 교육을 실시 중이다.

중앙직업전문학교는 정시 추가모집기간에 맞춰 현재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