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미래당 “손혜원, 마케팅 전문가답게 목포 투기 의혹 체육계 비리로 덮으려”

기사승인 2019-01-22 09:07:52
- + 인쇄

바른미래당 김수민 원내대변인은 21일 “오늘 젊은빙상인연대 기자회견에 손혜원 의원이 동행한 것은 ‘낄끼빠빠’의 매우 잘못된 예시”라며 “이른바 ‘낄끼빠빠’란 낄 때 끼고 빠져야 할 땐 빠져야 한다는 현명한 처신을 이르는 말이다. 손혜원 의원은 ‘낄끼빠빠’의 원칙도, 개념도 모른다”고 비난했다.

김 원내대변인은 “국민에 대한 사과 한 마디 없던 손혜원 의원의 기자회견에 홍영표 대표가 동행한 것도 더불어민주당이 손혜원발 대언론 투쟁에 ‘동참한다’는 표현으로 받아들일 수도 있다. 한 마디로 적절치 못했다”며 “어제 더불어민주당으로 복귀할 것을 호언장담했던 손혜원 의원이 젊은빙상인연대 기자회견에 나타난 것은 성폭행이나 성추행 피해를 입은 어린 선수들에 대한 모욕이다. 신재민 전 사무관을 두고 ‘의인인 척 한다’고 했던 손 의원이 상황을 바꿔 본인자신이 피해 선수들을 위한 의인인 척 하기 때문에 더 모욕적이다. 역시 마케팅 전문가답게 목포 부동산 투기 의혹을 체육계 비리로 덮으려는 마케팅을 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김 원내대변인은 “‘진실은 승리한다’고 손 의원은 말했다. 진실의 승리를 말하기 전에 단순히 다리 뻗을 자리가 맞는 것인지에 대한 사리분별부터 생각해 볼 문제”라고 전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