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한초임, 파격 노출 드레스 선택 이유 "카밀라 알리려고 직접 수선"

'한밤' 한초임, 파격 노출 드레스 선택 이유 "카밀라 알리려고 직접 수선"

기사승인 2019-01-23 08:49:36
- + 인쇄

'한밤' 한초임, 파격 노출 드레스 선택 이유 파격 드레스로 화제를 모은 그룹 카밀라 한초임이 "그룹을 알리기 위해서"라고 의상 선택 이유를 밝혔다.

22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그룹 카밀라의 리더 한초임이 출연해 인터뷰에 응했다. 한초임은 지난 15일 제 28회 하이원서울가요대상 시상식에서 레드카펫 MC로 나섰다. 당시 한초임의 파격적인 시스루 드레스가 큰 관심을 모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로 이어졌다.

한초임은 의상 구입 경로에 관해 "인터넷에서 제가 친한 사람들 통해 저렴하게 9만원에 구했다"며 "원래는 원피스였는데, 뭔가 많이 부족해보이고 모자라서 제가 짧게 수선했다"고 밝혔다. 또 노출도가 높은 드레스를 선택한 이유에 관해 "제게 너무 좋은 기회를 주셨는데, 제가 속한 그룹 카밀라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았다"며 "저는 추운 것도 걱정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한초임은 "제가 과한 드레스를 입었다고 생각하신다면 죄송하다"며 "부족한 부분도 많지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