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호, 류지혜 낙태 언급에 덩달아 주목..그는 누구?

이영호, 류지혜 낙태 언급에 덩달아 주목..그는 누구?

기사승인 2019-02-19 07:46:49
- + 인쇄

이영호, 류지혜 낙태 언급에 덩달아 주목..그는 누구?레이싱모델 겸 BJ 류지혜가 낙태 수술을 언급한 가운데 그의 전 남자친구로 지목된 이영호가 덩달아 화제다.

전직 스타그래프트 1,2 프로게이머인 이영호는 1992년생으로 올해 28세다. 2007년에 KT 롤스터에 입단해 지난 2015년까지 활동했다.  

그는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개인 리그에서 우승과 준우승으로 총상금만 4억 8천여만원을 받았다. 

2015년 12월 19일 은퇴 후에는 본격적으로 개인 방송 BJ로 활동하고 있다.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20만명에 육박한다. 

한편 19일 오전 현재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갤러리(인방갤)에 소란스러운 사건으로 시끌벅적한 상황이다. 류지혜가 BJ 남순과의 방송에 출연해 과거 낙태 수술을 받았다는 사실을 밝혔기 때문이다.

이에 류지혜는 물론이고 이영호도 현재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돼 있다.

류지혜의 발언이 논란이 이영호는 자신의 방송을 통해 "8년 전에 사귄 것은 맞다. 그러나 임신 확인도 못했다"고 주장했다.

장재민 기자 doncici@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