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홈페이지 장식’ 손흥민 “팬들 위해 최선 다한다”

‘토트넘 홈페이지 장식’ 손흥민 “팬들 위해 최선 다한다”

기사승인 2019-02-20 10:09:42
- + 인쇄

‘토트넘 홈페이지 장식’ 손흥민 “팬들 위해 최선 다한다”팬들을 항상 존중하며 그들을 지지한다.”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는 20(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손흥민의 최근 활약상과 함께 그의 인터뷰를 실었다.

손흥민은 토트넘 팬들은 진심으로 우리를 응원한다. 나는 팬들을 존중하며 나 역시 그들을 지지한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내가 잘하지 못할 때도 있지만 최대한 팬들에게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려 하고 있다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 그게 가장 중요한 일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기고 지는 것이 걸려 있지만 우리는 팬들에게 존중을 보여야 한다. 그게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라며 특히 주변 사람들과 팬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손흥민은 최근 4경기 연속 골을 터트리며 토트넘의 에이스로 부상했다. 지난 13‘2018~20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독일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161차전에서 결승 골을 폭발하며 '천적' 관계를 과시했다. 

한편 토트넘은 23일 번리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 원정경기에 나선다.

김찬홍 기자 kch0949@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