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인영, MBC 신규 예능 ‘호구의 연애’ 메인 MC 발탁

기사승인 2019-02-20 15:41:34
- + 인쇄

배우 유인영, MBC 신규 예능 ‘호구의 연애’ 메인 MC 발탁배우 유인영이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의 메인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20일 “유인영이 오는 3월 첫 방송되는 MBC 신규 러브 버라이어티 ‘호구의 연애’(호감 구혼자들의 연애)의 메인 MC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히며 “새로 론칭하는 예능인 만큼 배우의 열정과 각오가 남다르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유인영이 출연하는 ‘호구의 연애’는 남성 연예인 5명과 여성 지원자들이 함께 여행하며 느끼는 설렘과 유쾌한 에피소드들을 섬세하게 담아낼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허경환, 박성광, 양세찬, 보이그룹 인피니트 동우, 배우 김민규가 구혼자로 출연한다.

유인영은 관찰 스튜디오의 메인 MC 이자 관찰자로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진행과 더불어 호감 구혼자들을 관찰하며 누나, 여동생의 시선으로 이들을 응원하고, 여성의 입장에서 로맨스를 카운슬링 해 줄 예정이다.

이에 ‘차도녀’ 이미지와 상반되는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각종 예능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유인영이 보여줄 면면들과 MC, 구혼자들과의 케미, 진정성 있는 카운슬링에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유인영은 “‘호구의 연애’로 매주 시청자 분들과 만나 뵐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오랜만의 예능 MC 인데다가 관찰 예능은 처음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좋은 제작진 분들과 동료들을 만나 즐겁게 촬영 중이다. 앞으로 신선한 재미와 설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인영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MBC ‘호구의 연애’는 오는 3월 17일 첫 방송 된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