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정통 유모차 '실버크로스'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여

입력 2019-02-20 19:58:22
- + 인쇄

140년 전통 영국 유모차 실버크로스가 오는 21일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베페 베이비페어' 참여한다.

실버크로스는 1877년 유모차를 만든 이래로 지금까지 계속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 정통 클래식 유모차부터 실용적인 휴대용 유모차까지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개발, 생산 및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다.

실버크로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실제 영국 왕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클래식 유모차 발모랄부터 마그네슘 합금 소재의 프레임과 에어 서스펜션으로 안전성을 더욱 강조한 서프 라인 디럭스의 장점과 절충형의 장점을 하나로 결합한 첼시 라인,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절충형인 스피릿과 기내 반입형 휴대용 유모차 제트와 아비아 전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중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세미디럭스 제품인 웨이페러 첼시 제품은 2019년을 맞아 새롭게 리뉴얼 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영국 정통 유모차 '실버크로스'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여웨이페러 첼시는 세미디럭스 제품으로 무게 8.9Kg의 무게로 디럭시 유모차의 안전함과 편안함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절충형급 무게와 원터치 형태의 간편한 사용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다.

리뉴얼로 브라운 컬러 패턴의 손잡이 및 가드에서 코코아 컬러의 손잡이 및 가드 패턴이 추가돼 기존의 클래식 유모차의 고급스러운 모습에 진중함을 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2019 New 웨이페러 첼시 제품은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전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실버크로스는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저렴하게 유모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최대 50%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유모차를 사용하며 필요한 유모차 액세서리류 캐리코트(바구니형 시트), 풋커버, 컵홀더, 바람막이 커버뿐만 아니라 실버크로스 정품 버드모빌 액세서리 등 다양한 추가 사은품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창원=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