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명길, 김한길 입원설 부인…“확인되지 않은 사실 보도, 마음의 상처”(입장전문)

최명길, 김한길 입원설 부인…“확인되지 않은 사실 보도, 마음의 상처”(

기사승인 2019-02-22 06:32:27
- + 인쇄

최명길, 김한길 입원설 부인…“확인되지 않은 사실 보도, 마음의 상처”(입장전문)

배우 최명길이 남편 김한길의 건강 악화설에 대해 직접 부인했다.

최명길은 22일 자신의 SNS에 김한길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하며 최근 불거진 김한길의 건강 이상설에 대해 밝혔다.

최명길은 SNS에서 “정확치 않은 정보로 많은 분들이 걱정하셔서 올립니다. 저도 당황스럽네요. ㅠㅠ 오늘도 집에서 책보며 함께 운동하며 열심히 잘 지내고 있는데 말입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최명길은 “확인도 되지않은 사실을 이렇게 올려도 되는 건지 마음의 상처가 되네요. 저희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김한길 전 새정치민주연합 대표가 최근 급성 폐렴으로 입원했다고 보도했다.

한편 김한길, 최명길 부부는 지난해 10월 방송된 tvN ‘따로 또 같이’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폐암 선고를 받고 투병에 전념한 김한길과 그를 내조한 아내 최명길의 다정한 일상에 많은 관심이 쏟아진바 있다.

(다음은 최명길 글 전문)

#사랑❤ 정확치 정보로 많은분들이 걱정하셔서 올립니다~ 저도 당황스럽네요 ㅠㅠ 오늘도 집에서 책보며 함께운동하며~ ~. 열심히 잘 지내고 있는데 말입니다. 확인도 되지않은 사실을 이렇게 올려도 되는건지~ 마음의 상처가 되네요 저희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김미정 기자 skyfa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