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통기업 소식] LG생활건강‧에티튜드‧알레르망‧필트

기사승인 2019-02-26 17:56:08
- + 인쇄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봬=LG생활건강는 꽃이 만발한 궁중의 봄 풍경을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담아낸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회사 측은 “봄을 맞아 선보인 이 스페셜 에디션은 봄을 알리는 꽃들이 화사하게 피어올라 생기로 가득한 궁중의 봄날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냈다. 조선 왕실의 장신구를 만들던 칠보 기법을 활용해 화사하게 만개한 꽃의 아름다움을 입체적으로 표현해 하나의 예술품과 같은 특별한 가치를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으로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주며, 윤택하게 빛나는 왕후의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꽃이 피어나듯 화사한 왕후의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후 공진향:미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 증정 제품을 함께 구성했다.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로 피부톤과 피부빛을 정돈한 뒤 촉촉한 생기를 더해주는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으로 마무리해주면 수분 광채로 영롱하게 빛나는 왕후의 로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알레르망, 신학기 자녀들을 위한 ‘Back to School, 신상 특가전’ 실시=알레르망(이덕아이앤씨)이 오는 3월25일까지 신학기 맞이 ‘신상 특가전’을 진행한다.

알레르망 ‘신상 특가전’은 2019 SS 신제품 중 이벤트 품목에 선정된 제품에 한하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에는 어린이집 및 유치원에 다닌 자녀를 위한 낮잠이불세트인 ‘피그루’와 ‘찰리’, 고학년 자녀를 위한 ‘론다’ 구스차렵과 ‘스타필드’ 차렵세트가 준비됐다.

초등학생 자녀부터 싱글족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인 싱글 론다 구스차렵(솜털75)은 29만7000 원에, 싱글 론다 차렵세트와 싱글 스타필드 차렵세트는 19만8000원에 판매 중이다. 차렵세트의 경우 ‘차렵이불’, ‘퀼팅패드’, ‘베개커버 1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합리적인 구매를 위한 부모님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다니고 있는 자녀의 필수템인 낮잠이불세트 역시 인기가 높다. 특히 ‘피그루 낮잠이불세트’는 2019년 황금돼지해의 기운을 담은 귀여운 돼지캐릭터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블루와 핑크 두 가지 컬러로 판매되고 있다. 이와 함께 ‘찰리 낮잠이불 세트(일체형)’도 특가 행사 제품에 속하며, 두 제품 모두 12만3000원에 만날 수 있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은 아이들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은 새로운 환경에 적응을 돕는 중요한 부분 중 하나로 꼽힌다”며 “이에 알레르망은 자라나는 아이들의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과 바른 성장을 바라는 부모님들을 위해 이번 신학기 신상 특가전을 준비했으니, 아이들을 위한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 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티튜드 수퍼리브즈, 제품 불만족 시 100% 환불제 진행=에티튜드에서 론칭한 성인용 천연 헤어‧바디케어 라인인 수퍼리브즈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100% 환불 보장제와 더불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티튜드는 오는 5월31일까지 수퍼리브즈 샴푸 및 샴푸가 포함된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너리싱 샴푸와 컨디셔너 5회 체험분을 제공한다. 샘플 사용 후 해당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구매 후 2주 이내 신청 시 구매금액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무료 체험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샴푸와 컨디셔너 5회 체험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한 에티튜드는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수퍼리브즈 공식 스토어팜에서 수퍼리브즈 샴푸를 구매한 후 구매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샤워젤 미니어처 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에티튜드 수퍼리브즈는 미네랄이 풍부하고 항산화 작용을 하는 한련과 물냉이 추출물 및 정화 작용을 하는 모링가 씨앗 성분을 함유한 에티튜드의 천연 퍼스널케어 라인이다. 전 제품 엄격한 품질 관리로 미국에서 ‘EWG Verified’ 공식인증을 획득하며 제품뿐만 아니라 제조 공정에 이르기까지 안전성을 검증받았으며, 약산성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생활‧유통기업 소식] LG생활건강‧에티튜드‧알레르망‧필트◎필트, KF94 컬러 미세먼지 마스크 ‘에티카(ETIQA)’ 출시=보건용 마스크 회사 필트가 KF94 인증 컬러 미세먼지 마스크 ‘에티카(ETIQA)’를 출시한다. 필트는 제품 출시와 함께 26일부터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 G마켓, 옥션 및 소셜커머스 티몬, 쿠팡 등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에티카’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KF94 인증 보건용 마스크로는 이례적으로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고 설명했다.

기본 화이트, 블랙부터 네이비, 와인, 그린, 그레이, 베이지, 아이보리 등 총 8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또 이 제품에는 PM2.5이하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H13급의 고성능 헤파필터를 적용됐다.

회사 측은 “100% 국내 제조로 공기를 들이마실 때 마스크가 먼지를 걸러주는 ‘분진포집효율’ 94%이상, 마스크와 얼굴 사이 공기 누설율이 11%이하로 유지되도록 개발됐다”며 “호흡이 편하도록 코클립이 내장된 돔 형태의 입체구조로, 마스크와 얼굴이 밀착돼 외부 유해 공기 차단이 용이하며 안경 착용시 김서림이나 흘러내림을 최소화했다”고 강조했다.

대형, 소형 두 가지 타입으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사이즈별로 선택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또 안감 피부자극 테스트, PH측정 테스트, 알러지성 염료 불검출 테스트, 항균테스트, 자외선 차단 테스트, 형광물질 불검출 테스트, 포름알데히드 불검출 테스트, 라돈 방출율 테스트, 8대 중금속 테스트 등 10 가지 시험항목에 대해 전문기관의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한편, ‘에티카(ETIQA)’는 ‘에티켓(Etiquette)’과 ‘공기(Air)’를 결합한 브랜드명으로 ‘마스크는 매너’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