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김진아, 김정훈 논란 인지 의혹… 심경 댓글 삭제

김진아, 김정훈 논란 인지 의혹… 심경 댓글 삭제

기사승인 2019-02-27 15:36:34
- + 인쇄

‘연애의 맛’ 김진아, 김정훈 논란 인지 의혹… 심경 댓글 삭제

TV조선 ‘연애의 맛’에 출연한 김진아가 배우 김정훈의 논란을 사전에 알고 있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김진아는 ‘연애의 맛’에서 연인으로 출연한 김정훈 논란에 대해 27일 자신의 SNS 댓글로 입장을 밝혔다.

김진아는 “확실한 건 아니었고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어제 처음 알았던 것도 아니고 괜찮다”며 “막판에 괜히 고생하신 제작진 분들만 욕먹고 할 때마다 답답했는데 차라리 다행이다”라는 댓글을 달았다.

이어 “비공개해라 댓글 닫아라 걱정 많이들 해주시는데, 제가 잘못한 것도 아니고, 언젠가는 다시 열 건데 그때 또 이 일 상기될 것 같아서 짜증도 나고 제가 숨어야 할 이유는 없으니까요 싶어서”라며 입장을 전했다.

하지만 “확실한 건 아니었고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어제 처음 알았던 것도 아니고 괜찮아요”이 삭제되고 나중엔 해당 댓글 전체가 삭제됐다.

앞서 지난 26일 뉴스1은 김정훈의 전 여자친구 A씨가 지난 21일 서울중앙지법에 약정금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A씨는 김정훈이 내주기로 한 임대차보증금 잔금을 청구하는 내용의 소장을 제출했다. A씨는 김정훈과 출산을 앞두고 갈등이 깊어졌고, 김정훈이 자신의 이미지를 위해 임신중절을 강요했다고 주장해 파문이 일었다.

김정훈의 소속사 측은 논란과 관련해 27일 오후까지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