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한혜진 결별… '나 혼자 산다'는 당분간 하차

기사승인 2019-03-07 09:20:21
- + 인쇄

전현무-한혜진 결별… '나 혼자 산다'는 당분간 하차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결별했다. 출연중인 '나 혼자 산다'에서는 당분간 하차한다.

6일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는 보도자료를 통해"최근 전현무와 한혜진은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되었다"며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또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혜진의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도 같은 입장문을 내놨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2월 데이트 현장이 보도돼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공개적으로 연애해왔다. 이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서로에게 빠지게 된 계기부터 러브스토리를 공개해왔다. 

아래는 SM C&C 측 입장 전문.

최근 전현무 씨와 한혜진 씨는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되었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합니다.

전현무 씨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