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 소식] 버커루‧아식스‧뉴발란스‧트루폭시

기사승인 2019-03-20 05:00:00
- + 인쇄

◎버커루, 가수 선미‧배우 정가람 데님핏 추가 화보 공개=한세엠케이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섹시미과 청량미가 동시에 느껴지는 봄 ·여름 화보를 추가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버커루는 나일론 디지털 화보를 통해 2019 봄/여름(S/S)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선미데님’을 공개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화보에서는 선미데님을 비롯해 화려한 네온 컬러의 티셔츠 등 버커루의 주력 아이템을 선보였다.

사진 속 선미는 화보 장인이란 수식어에 걸맞게 매 컷마다 감탄사를 불러 일으키는 매혹적인 포즈로 청바지 핏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이트 컬러의 선미데님 스키니 진과 하늘색 수윔수트를 함께 코디한 그녀는 긴 머리를 쓸어 올리며 글래머러스한 몸매 라인을 부각시켰다.

배우 정가람은 올 시즌 유행 아이템인 네온 컬러의 티셔츠를 입고 풍선껌을 불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표출했다. 화사한 네온 컬러 사용과 등판에 야자수 디자인이 프린트 되어 여름 시즌 데일리룩과 휴양지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버커루 담당자는 “지난달 선미데님 화보가 공개된 이후 해당 제품을 찾는 문의가 증가해 S/S시즌에도 선미 효과를 느끼고 있다. 다양한 핏의 선미데님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식스 더보이즈와 함께한 ‘더보이즈데이’ 시즌 2 성료=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ASICS Korea)가 지난 16일 광고모델 더보이즈와 함께 지난 2018년 성료한 더보이즈데이 (THE BOYZ DAY)의 뒤를 이어 아식스타이거 가로수길점에서 진행한 더보이즈데이 시즌2(THE BOYZ DAY 2)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더보이즈데이는 더보이즈의 사인이 담긴 대형 스페셜 화보집을 더보이즈가 직접 전달하고 멤버들고 하이터치를 할 수 있는 이벤트로 참가자들 중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더보이즈가 직접 커스텀한 젤-포인트겟터와 19SS 캠페인의 티셔츠, 더보이즈 키링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했다.

행사 종료후에는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더보이즈의 친필 사인이 담겨있는 룩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지난 해 신인상 5관왕을 거머쥐며 활약한 ‘전원센터’ 보이그룹 더보이즈는 현재 연내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국내외를 오가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더보이즈는 오는 5월, 일본을 시작으로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 등 아시아 8개국에서 데뷔 첫 아시아 투어 ‘더 캐슬’을 개최하고 해외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뉴발란스, Team NBx 3기 선발 위한 ‘2019 NBx 챔피언십’ 열어=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러닝크루 Team NBx 3기 선발을 위한 ‘2019 NBx 챔피언십’을 오는 4월6일 고양 종합운동장에서 개최한다.

지난 2017년 Team NBx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3년째를 맞이한Team NBx는 일반인 러너들로 구성된 뉴발란스 소속 러닝크루다. NBx 챔피언십을 통해 선발하며, 선발된 러너들에게는 뉴발란스에서 제공하는 트레이닝 및 러닝화, 러닝 의류 등이 제공된다. 

특별히 이번 Team NBx 3기는 서울 국제마라톤 풀코스 완주자에 한해 참가할 수 있다. 뉴발란스가 지향하는 ‘러닝을 통해 변화하고 성장해 나아가는 과정’을 함께 할 수 있는 러너들을 선발하기 위해 새롭게 적용된 점이다. 러닝 캠페인 ‘나의 러닝은 나를 닮았다’와 함께 러너들의 성장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2019 NBx 챔피언십은 3,200M 트랙 레이스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19일 오전 11시부터 MyNB 어플을 통해 가능하다. 남자부 130명, 여자부 70명 총 2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한조v2 코리아 에디션 패키지 구매 시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NBx 챔피언십을 통해 총 35명을 최종 선발하며, 4월10일 MyNB 및 뉴발란스 러닝 계정을 통해 발표한다. 선발된 러너들은 4월부터 10월까지 NBx 코치진의 전문적인 코칭 프로그램과 물품을 지원받아, 2019 경주 마라톤 풀코스를 목표로 도전하게 된다. 또한 각종 활동 우수자에게는 뉴발란스가 후원하는 뉴욕 마라톤, 런던 마라톤 등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패션산업 소식] 버커루‧아식스‧뉴발란스‧트루폭시◎올리비아킴 ’군살 제로‘ 레깅스 화보 공개=요가복 필라테스복 브랜드 트루폭시 올리비아킴의 올 시즌 신상 레깅스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보디라인을 드러내는 화사한 레깅스와 탱크탑을 매치하여 특유의 섹시하면서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올리비아킴은 모델과 회사 경영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고등학교와 대학교를 방문하여 성공창업강의를 진행하면서 청년 창업의 현실을 소개하고 있으며, 을지대학교와 협력하여 건강·다이어트식품 등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슈어 레깅스‘는 블랙, 화이트 등 기본 컬러외에도 오렌지 레드, 스카이, 레몬 등 2019년 트렌드 컬러까지 산뜻하면서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돼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다. 

핏을 중시하는 기존 레깅스는 Y존이 도드라지거나 강한 보정력 때문에 혈액순환에 지장을 주는 경우가 있다. 이에 트루폭시 디자이너와 연구진은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면서 몸매 라인을 살려주는 디자인 패턴을 적용한 레깅스를 개발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