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 구단주 딸 킴림, 승리와 상반된 주장..누가 거짓말?

발렌시아 구단주 딸 킴림, 승리와 상반된 주장..누가 거짓말?

기사승인 2019-03-25 07:26:53
- + 인쇄

발렌시아 구단주 딸 킴림, 승리와 상반된 주장..누가 거짓말?발렌시아 구단주의 딸 킴림(키미)이 승리와 관계가 없다고 주장했다. 킴림은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의 발렌시아 CF 구단주의 딸로,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과도 절친한 사이로 알려졌다. 

킴림은 23일 자신의 SNS에 "(버닝썬 게이트 관련) 소식이 전해지기 얼마 전, 승리에게 전화를 받았다"며 "내게 몇 가지 이상한 질문을 하고 전화를 끊었다"고 적었다.

이어 "그가 왜 내게 전화를 했는지, 내가 왜 이 사건에 휘말리게 됐는지 의문"이라며 "2015년 12월 9일 싱가포르에서 온 친구들과 함께 한국에 있었다. 우리는 클럽 아레나에 갔고, 승리가 VIP 테이블을 잡아줬다. 우리 그룹에 동행한 다른 고객이나 직원은 없었다. 나는 나와 파티를 함께 할 어떤 '여자'도 요구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단지 내가 그날 그곳에 있었다는 이유만으로 이 사건에 휘말렸다"며 "나를 또 언급하는 언론이 있다면 내 변호사의 연락을 받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앞서 승리는 조선일보와의 인터뷰에서 킴림을 언급했다. 공개된 카톡 단체방에서 외국인 투자자 접대를 준비하며 '잘 주는 애들로' 자리를 마련하라는 취지의 언급을 한 것에 대해 질문을 받자 승리는 "내가 왜 '잘 주는 애들로'라고 보낸 건지 솔직히 믿겨지지도 않고 진짜 창피하고 부끄럽다"고 전했다.

"외국인이라는 게 '키미'라는 싱가포르 여성이다. 해외 유명 축구 구단주 딸이다. 해외 투자자가 아니다"라고 한 승리는 "부른 사람 중 하나는 채팅방 참여자 박모씨의 전 여자친구다. 키미와 함께 놀아줄 여자를 부른 것뿐"이라고 주장했다. 

장재민 기자 doncici@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