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패션으로 실검 1위 찍고 티셔츠 완판까지, 역시 방탄소년단 뷔

기사승인 2019-03-29 11:48:01
- + 인쇄

공항패션으로 실검 1위 찍고 티셔츠 완판까지, 역시 방탄소년단 뷔지난 25일 오전 포탈사이트 다음 연예부문 실검에 방탄소년단 뷔가 1위로 등장했다.

이 날 오전 방탄소년단은 홍콩에서 진행된 월드투어 ‘LOVE YOURSELF'를 마치고 전세기편으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는 길이었다.

멤버 뷔는 화이트 맨투맨 티셔츠에 베이지색 바지, 파란 야구모자로 봄날의 남친룩을 선보였는데, 그의 공항사진들은 단숨에 대중의 관심을 사로 잡으며 뷔의 이름을 포털사이트 다음의 실검 1위에 등장시켰다.

세계 미남 1위에 빛나는 미모, 모델 부럽지 않은 기럭지와 비율로 진정한 패완얼을 완성하며 워너비 스타일의 1등주자로 불리우는 뷔는 지난 싱가포르 공연 후 귀국 때도 공항사진만으로 포탈사이트 다음의 실검 1위에 오른 바 있다.

한편, 뷔의 공항사진을 뉴스로 접한 팬들은 뷔가 입었던 맨투맨 티셔츠를 경쟁적으로 구매하며 순식간에 매진시켜버렸다.

‘마이다스의 손’이라 불리는 광고계의 블루칩답게 광고하는 제품, 착용한 옷, 읽는 책까지 모두 완판시켜 버리는 뷔의 막강 파워에 업체들은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4월 13일(현지 시각) 미국의 ‘Saturday Night Live’를 통해 ‘MAP OF THE SOUL : PERSONA’의 신곡 무대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