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하숙' 유해진, 청소의 신 등극

'스페인 하숙' 유해진, 청소의 신 등극

기사승인 2019-03-30 14:34:29
- + 인쇄

'스페인 하숙' 유해진, 청소의 신 등극배우 유해진이 '이케요' 창업주에 이어 청소의 신으로 떠올랐다.

지난 2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스페인 하숙'에서는 유해진이 차승원, 배정남과 함께 본격적으로 알베르게 운영에 돌입한 가운데, 영업 2일 차 만에 7명의 순례자를 맞이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해진은 앞서 수정사항 피드백을 주고 간 손님의 의견에 따라 새로운 가구 제작에 나섰다. 먼저 샤워할 때 옷에 물이 튀는 불편함이 있다는 말에 옷 보관함을 만들고자 계획을 세웠고 곧장 작업에 착수, 뚝딱 결과물을 만들어내며 '이케요' CEO로서의 위엄을 뽐냈다.

반면 유해진은 한국인 순례자 3명과 외국인 순례자 4명, 총 7명이라는 최다 손님맞이로 인해 유난히 길고 정신없는 하루를 보냈음에도 마무리 정리를 잊지 않았다. 빨래 걷기부터 쓰레기통 정리, 다이닝룸 정리까지 순식간에 모든 일을 해치우며 '일개미' 면모를 보여 부지런함의 대명사로 떠올랐다.

이튿날 유해진은 누구보다 빠르게 하루를 시작했고, 수준이 다른 청결함을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하숙집곳곳을 쓸고 닦는 것은 물론, 다이닝룸의 소파를 분해해 먼지를 제거하고 클리너로 깨끗함을 더해주는 등 하숙집 청소의 새 역사를 쓰며 '청소의 신'으로 등극했다.

특히 유해진은 고된 여행으로 지쳤을 손님들에게 잠시나마 힐링 타임을 제공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는데, 특유의 친근함과 유쾌함으로 먼저 다가가 따뜻한 웃음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아늑한 침실과 푸짐한 식사, 역대급 친절함으로 자동 '엄지 척'을 불러일으키며 하숙객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한편 유해진이 출연하는 '스페인 하숙'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