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장희진 “김광수는 별로, 김종국 무서워”

‘런닝맨’ 장희진 “김광수는 별로, 김종국 무서워”

기사승인 2019-03-31 18:18:10
- + 인쇄

‘런닝맨’ 장희진 “김광수는 별로, 김종국 무서워”SBS ‘런닝맨’에 출연한 배우 장희진이 팀 고르기에 난항(?)을 겪었다.

31일 오후 방송한 ‘런닝맨’에는 장희진, 그룹 우주소녀 보나, 배우 김재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솔로대첩 레이스’를 펼쳤다. 본격적인 게임에 앞서 게스트들은 하루 동안 호흡을 맞출 팀 고르기에 나섰다. 게스트를 영입한 팀은 ‘상급 식사’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장희진은 하하·이광수·전소민이 속한 팀 쪽으로 향했다. 하하에게 “반갑다”며 반색한 그는 이어 김광수를 발견하자 “광수는 별로”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재영을 기다리던 전소민은 장희진이 떠나자 “다행이다”라고 읊조렸다.

두 번째 후보는 김종국·송지효의 팀. 하지만 장희진은 “김종국은 좀 무섭다”며 자리를 떴다. 마지막 후보 유재석·지석진·양세찬을 만난 뒤에도 한참 동안 고민하더니, 결국 유재석 팀으로 향했다. 유재석, 지석진, 양세형은 “스마일 스마일 스마일”을 외치며 장희진을 환대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