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경력직 3개 부문 ‘원클릭 채용’ 실시

기사승인 2019-04-03 10:33:46
- + 인쇄

컴투스, 경력직 3개 부문 ‘원클릭 채용’ 실시

컴투스는 경력직 대상 ‘2019 원클릭 채용’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원클릭 채용은 지원자들이 신속하고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자기소개서 등 복잡한 서류 절차 없이 기본 인적 사항과 간단한 경력 기술만으로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게임사업(게임사업PM·게임마케팅·게임사업운영) ▲게임제작(게임PD·게임PM·게임기획·프로그래밍·아트) ▲플랫폼개발(DBA·AI개발·서버) 등 3개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게임사업PM과 게임마케팅은 해당 업무 3년 이상, 그 외 직무는 해당 업무 1년 이상의 경력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이름, 경력, 수행 프로젝트 등 정보를 입력해 지원할 수 있으며 전형 절차는 서류 지원에 합격할 경우 전화 인터뷰를 진행하고 이후 면접 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한편 컴투스는 대표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비롯해 ‘컴투스프로야구’, ‘낚시의 신’, ‘골프스타’ 등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으며 신개념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과 액티비전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등 신작 게임으로 세계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채용을 통해 세계 시장을 무대로 활약할 우수 인재를 모집하고, 앞으로도 부서별 수시 채용과 대규모 공채를 통해 적극적인 인재 영입 전략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을 통한 1:1 문의도 가능하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