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기업 소식] 코멕스산업 ‘스텐킵스 윈도우‧시스템’ 출시 外

기사승인 2019-04-07 09:34:33
- + 인쇄

◎코멕스산업, 냉장고 정리 ‘헬프템’ 스텐인리스 밀폐용기 선봬=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은 최근 스테인리스 밀폐용기 신제품 ‘스텐킵스 윈도우’와 ‘스텐킵스 시스템’을 출시했다.

코멕스는 봄철 대청소 시즌을 맞아 냉장고 정리 ‘헬프템(help와 item의 합성어)’ 스테인리스 밀폐용기 신제품 2가지 라인(총 13종)을 동시에 선보였다. 새로 출시한 제품은 뚜껑을 열지 않아도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게 투명창을 도입한 ‘스텐킵스 윈도우’ 9종과 깔끔한 모듈 시스템이 돋보이는 ‘스텐킵스 시스템’ 4종이다.

신제품 ‘스텐킵스 윈도우’와 ‘스텐킵스 시스템’에 사용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는 내식성, 내열성, 저온강도, 기계적 성질이 우수한 ‘18-8 SUS 304’이다. 포스코에서 생산하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김치, 고추장, 젓갈 등 향이 강한 음식도 냄새와 색이 잘 배지 않아 장기간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다.

회사 측은 “100% 국내 생산 제품으로 우수한 밀폐력을 자랑하며, 가볍고 깨지지 않아 안전하다. 또한 환경호르몬 의심물질 비스페놀 A (BPA)가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스텐킵스 윈도우’는 전면부에 투명창(Visible thru Window)이 있어 용기를 열지 않고 쉽게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밀폐용기다. 투명창은 BPA-Free 트라이탄 소재로 이물질이 끼거나 누수 염려 없이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다. 색 배임 방지를 위해 그레이 컬러 실리콘을 사용했고 분리 세척이 가능하다.

‘스텐킵스 시스템’은 총 4종의 용기가 모듈 시스템으로 호환돼 깔끔하게 냉장고 정리를 할 수 있다. 투명한 뚜껑은 안정적으로 쌓을 수 있도록 시스템화돼 있고, 바닥면은 돌출된 웨이브 형태로 냉동실에 보관해도 음식물을 쉽게 떼어낼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유아용품 브랜드 엘리펀트이어스, 2019년 봄여름(SS) 신규 디자인 출시=쁘띠엘린의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엘리펀트이어스가 2019 SS 시즌을 맞아 최근 신규 디자인 4종을 선보였다.

엘리펀트이어스는 사계절용 블랭킷과 목쿠션, 여름용 블랭킷과 쿨라이너 등 올봄 더 안전하고 위생적인 나들이를 만들어줄 다양한 육아 아이템에 이번 신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신규 디자인은 19 SS 시즌 트렌드 컬러인 라일락 핑크와 프린세스 블루, 오렌지 계열의 파스텔 컬러에 내추럴한 드로잉 기법을 더해 동화적인 이미지를 한층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디자인이 적용된 엘리펀트이어스의 라이트 블랭킷은 신생아를 위한 속싸개부터 유모차 덮개, 유아이불, 속싸개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은 제품이다. 사계절용 목쿠션과 라이너는 100% 순면 원단과 에어 메쉬의 양면 구성으로 사계절 사용하기 좋으며, 시원한 촉감의 쿨 라이너는 입체 그물 구조의 3D 메쉬 소재로 통기성이 뛰어나 한여름에도 사용하기 좋다.

엘리펀트이어스 관계자는 “매 시즌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아내는 새로운 컨셉의 디자인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올해에도 더 많은 아이들이 엘리펀트이어스를 통해 상상이 현실이 되는 환상의 스토리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생활기업 소식] 코멕스산업 ‘스텐킵스 윈도우‧시스템’ 출시 外◎휴테크 안마의자 4월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휴테크가 봄 맞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4월 한 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휴테크 전국 직영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직영점에서 고객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안마의자 비교 체험 후기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현장 즉시 할인 및 무이자 할부 등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 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안마의자 렌탈 고객도 선납금 제도 등을 통해 다양하고 실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안마의자 전용 러그와 목‧어깨 마사지기 등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휴테크는 지난 3월 직영점 이벤트를 추진한 결과 최고사양‧최고가 안마의자인 카이 SLS9이 역시나 압도적인 비율로 판매 1위를 또 다시 차지했다고 밝혔다. 또 회사 측은 뒤를 이어 카이 LS9이 판매 2위를 차지해 플래그십 라인 카이(KAI)의 브랜드 파워와 고객 신뢰도가 입증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고객 사은 프로모션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구매 혜택 관련 정보는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