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 일이’ 연필 세밀 화가 ‘방탄소년단 슈퍼히어로 지민’ 그려볼까요?

기사승인 2019-04-12 08:28:51
- + 인쇄

‘세상에 이런 일이’ 연필 세밀 화가 ‘방탄소년단 슈퍼히어로 지민’ 그려볼까요?지난 11일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방송에서 ‘연필 인물 세밀 화가’ TV 속 스타들을 종이에 옮기는 서일환(31) 씨를 만났다.

미술의 꿈을 안고 서양화 전공의 회화과에 진학했으나 혹독한 평가에 부담을 느꼈다는 그는 연필로 연예인을 그려 SNS에 올려보았다고 한다.

올려진 그림에 대중의 반응이 매우 좋았고, 그림을 칭찬하는 댓글을 보며 자신감을 얻어 소극적인 성격도 극복할 수 있었다고 한다.

서일환 씨는 백종원, 마동석, 류준열, 김서형부터 블랙핑크 제니 등 분야를 막론하고 핫 한 스타는 다 그린다고 언급했다.

방송 중  “방탄소년단의 슈퍼히어로 지민군! 전 세계를 뒤흔든 그의 미모 그려볼까요?”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도전에 나선 일환 씨는 어떤 게 그림인지 구분이 안 될 정도로 완벽하게 지민을 그려 내 시청자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