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팬들, 에이미 논란에 입장 촉구 성명 "믿고 있으니 입장 밝혀달라"

휘성 팬들, 에이미 논란에 입장 촉구 성명 "믿고 있으니 입장 밝혀달라"

기사승인 2019-04-17 08:47:09
- + 인쇄

휘성 팬들, 에이미 논란에 입장 촉구 성명 가수 휘성의 팬들이 휘성의 프로포폴-졸피뎀 오남용 의혹에 관해 입장을 촉구하는 성명을 냈다.

17일 가수 휘성 갤러리 팬연합 측은 "휘성 팬 커뮤니티 휘성 갤러리는 어제 한 방송인이 폭로한 내용에 대해 가수 휘성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기에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입장 촉구 성명문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휘성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뮤지션으로서의 본분을 충실히 하기를 많은 팬들이 바란다"며 "현재 불거진 논란에 대해 휘성의 무관함을 팬들은 믿고 있으며 여전히 그를 응원하고 지지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렇기 때문에 이번 사태에 대한 소속사 리얼슬로우 컴퍼니의 분명한 입장을 촉구하는 바입니다"라며 휘성 측에게 입장을 밝혀달라고 요구했다.

앞서 지난 16일 방송인 에이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남성 연예인과 함께 프로포폴을 투약 받았으며, 해당 연예인이 자신을 입막음하기 위해 성폭행 및 불법 촬영 등을 도모했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모든 프로포폴은 A군과 함께였다. 졸피뎀도 마찬가지”라며 “내가 잡혀갈 것이라는 소문이 돌자 (A군이) ‘에이미를 만나서 성폭행 사진·동영상을 찍어서 불지 못하게 하자’고 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A군이 가수 휘성이라는 추측이 불거진 바 있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