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코인 대구동성로, 5월 3일 오픈

입력 2019-04-23 15:26:04
- + 인쇄

토요코인 대구동성로, 5월 3일 오픈

토요코인이 오는 5월 3일 한국에서 11번째 호텔인 토요코인 대구동성로점(객실  215실)을 오픈한다.

◆한국 제3의 도시 대구에 대망의 첫 출점

토요코인 대구동성로점은 유니온스퀘어빌딩 7~10층에 들어선다.

대구 도시철도 1·2호선 ‘반월당역’에서 걸어서 3분 거리다. 비즈니스와 관광에 편리한 위치를 자랑한다.

토요코인은 대구 출점으로 한국 11점포, 일본 281점포, 그리고 필리핀, 캄보디아, 독일, 프랑스 각 1점포씩 운영하는 호텔 체인으로 성장했다.

◆대구 거점으로 이웃 도시를 편리하게

대구에서 핫한 곳인 동성로는 토요코인 대구동성로점과 가까운 곳에 있다. 

쇼핑골목, 교동 먹자골목 또 사진이 멋지게 나오는 카페골목 등 목적에 따라 즐길거리가 다양하고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그리고 역사적인 느낌인 북성로나 서문시장도 인기가 많다.

대구는 또 한방도시로서 아름다움과 건강을 체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이다.

한방 비누, 한방 족탕 등을 직접 체험해 보는 것도 대구 여행의 맛이다.

더불어 대구를 거점으로 서울, 부산으로 갈 수 있고 세계유산이 있는 경주, 안동 당일 여행도 가능하다.

◆유니온스퀘어빌딩 상층부에 위치한 토요코인호텔

토요코인 대구동성로는 전객실 금연이며 싱글(80실), 더블(78실), 디럭스 더블(8실), 트윈(28실), 패밀리 트윈(8실), 디럭스 트윈(6실), 트리플(3실)의 7종류가 있다.

그 외에 장애우와 고령자도 안전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토요코인의 독자적인 객실 ‘하트플룸 싱글 4실(일본 실용신안 등록제)’을 운영한다.

또 고객서비스의 하나로서 무료 조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객실 무료 wi-fi, 객실 데스크에는 무선 LAN을 갖추고 있어 개인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PC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토요코인 대구동성로는 5월 3일부터 6월 2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토요코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