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 오나나 댄스, ‘열혈사이다’ 분당 최고 시청률

기사승인 2019-04-26 09:41:45
- + 인쇄

고준 오나나 댄스, ‘열혈사이다’ 분당 최고 시청률SBS ‘열혈사제’ 종영 특집 방송 ‘우리는 열혈사이다’ 분당 최고 시청률의 주인공은 배우 고준이었다.

26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우리는 열혈사이다’는 수도권 가구 시청률 6.6%, 분당 최고 시청률 8.2%(2부 기준)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방송한 지상파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이다. 광고 관계자들의 중요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 역시 3%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고준이 즉석에서 춤을 추는 장면에서 나왔다. 이날 퀴즈쇼에서 우승을 차지한 고준은 이를 기념하며 ‘오나나 댄스’를 선보였고, 김날길 김성균 이하늬 등 동석한 배우들과 이명우 감독은 환호를 보냈다.

이밖에도 이번 방송에서는 드라마 촬영 비화와 드라마 속 각종 패러디, 배우들끼리의 폭로 등 다양한 이야기가 나왔다. 이명우 감독은 마지막회에 나온 ‘다시 돌아오겠다’는 자막을 언급하며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시즌2로 여러분들에게 선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