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고속도로 사고로 숨진 20대 여성은 탤런트”

“공항고속도로 사고로 숨진 20대 여성은 탤런트”

기사승인 2019-05-08 11:24:37
- + 인쇄

“공항고속도로 사고로 숨진 20대 여성은 탤런트”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중간차선에서 차량을 세운 뒤 밖에 나왔다가 택시와 승용차에 잇따라 치여 숨진 20대 여성이 탤런트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8일 연합뉴스는 소방당국 관계자등의 말을 빌려 지난 6일 오전 3시52분쯤 김포시 고촌읍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서울 방향 김포공항IC 인근에서 택시와 승용차에 잇따라 치여 숨진 여성 A씨가 조연급 탤런트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각종 영화와 연극 등을 통해 활동해왔다.

A씨는 사고 당시 고속도로 편도 3차로 중 2차로에 자신의 승용차를 세운 뒤 밖으로 나왔다가 사고를 당했다. A씨는 조수석에 타고 있던 남편이 급하게 화장실을 찾아 비상등을 켜고 차를 세운 것으로 조사됐으나, 그가 차량 밖으로 나온 경위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경기 김포경찰서는 사고를 낸 택시기사와 승용차 운전자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해 수사하고 있다. 아울러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A씨 시신에 대한 부검을 의뢰해 정확한 사인을 조사하는 한편, A씨가 왜 차량 밖으로 나왔는지 등을 추가로 수사할 방침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