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머스, GC녹십자 헬스케어와 스마트 심리상담 플랫폼 MOU 체결

기사승인 2019-05-10 15:00:47
- + 인쇄

아토머스, GC녹십자 헬스케어와 스마트 심리상담 플랫폼 MOU 체결심리상담 스타트업 아토머스가 헬스케어 전문기업 GC 녹십자헬스케어와 스마트 심리상담 플랫폼 구축 및 확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아토머스는 50만 누적 사용자를 확보한 국내 최대 심리 상담 서비스 ‘마인드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모바일 채팅·전화·화상 등의 방식으로 양질의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MOU를 통해 아토머스는 건강 관리 분야에서 독보적 인프라를 가진 GC녹십자헬스케어와 함께 온오프라인 상담 연구, 기업 직원 대상의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아토머스 김규태 대표는 “아토머스의 IT 서비스 역량에 GC 녹십자헬스케어의 헬스케어 전문성을 더해,  AI 기반의 멘탈케어 솔루션을 개발해나갈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밑거름 삼아, 심리케어 접근성을 더욱 낮추고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안나 기자 la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