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훈 팬들도 등 돌려, “참담한 심정…조속히 사과해야”

기사승인 2019-05-13 18:59:25
- + 인쇄

강성훈 팬들도 등 돌려, “참담한 심정…조속히 사과해야”그룹 젝스키스 전 멤버 강성훈이 후배 아이돌그룹 ‘얼굴평가’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강성훈의 팬들이 사과촉구 성명을 발표했다. 

13일 강성훈 갤러리 측은 공식사과 촉구 성명문을 통해 “젝스키스 전 멤버 강성훈의 팬들이 함께하는 강성훈 갤러리는 최근 공개된 강성훈의 영상을 접하고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들은 이어 “해당 영상에서 강성훈은 아이돌의 외모에 대해 조롱과 비하가 섞인 발언을 하면서 그들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했다”며 “가요계의 대 선배로서 해서는 안되는 만행을 저지른 강성훈에 대해 팬들은 말을 잇지 못하고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또 “강성훈 갤러리 일동은 그동안 많은 사건이 있었음에도 여전히 그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팬들인 만큼 이번 사태에 대해 조속한 사과를 강력히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12일 온라인에는 강성훈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강성훈은 “키카 좀 컸으면 좋겠다. 키 크는 수술은 왜 안나오지? 8cm만 크면 자신 있다”라고 말하고 있다.

이어서 “요즘 아이돌은 못생긴거 같다. 샵에서 보면 진짜 못생겼다. 피부도 더럽고 못생겼다”라며 “누구라고 특정질 수는 없다. 동방신기 이후에 잘생긴 아이돌이 하나도 없다”라며 후배들의 외모를 비하했다.


다음은 강성훈 갤러리 공식입장 전문

젝스키스 전 멤버 강성훈의 팬들이 함께하는 강성훈 갤러리는 최근 공개된 강성훈의 영상을 접하고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공식 사과 촉구 성명문’을 발표합니다.

해당 영상에서 강성훈은 아이돌들의 외모에 대해 조롱과 비하가 섞인 발언을 하면서 그들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였습니다.

가요계의 대 선배로서 해서는 안되는 만행을 저지른 강성훈에 대해 팬들은 말을 잇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강성훈 갤러리 일동은 그동안 많은 사건이 있었음에도 여전히 그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팬들인 만큼 이버 사태에 대해 조속한 사과를 강력히 촉구하는 바입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