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폭행+성관계 동영상 유포 협박 혐의 최종범, 미용실 홍보 겸해 사과

구하라 폭행+성관계 동영상 유포 협박 혐의 최종범, 미용실 홍보 겸해 사과

기사승인 2019-05-14 15:35:13
- + 인쇄

구하라 폭행+성관계 동영상 유포 협박 혐의 최종범, 미용실 홍보 겸해 사과구하라를 폭행하고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미용사 최종범이 재판 중 개인 미용실 오픈 소식을 전하는 동시에 사과했다.

14일 최종범은 자신의 SNS에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죄한다"고 사과하는 동시에 "오랜 시간동안 주변 분들의 성원과 도움으로 준비한 샵(미용실)을 이번에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종범은 "항상 그랬듯 저의 업, 미용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저 혼자가 아닌, 저희 매장 식구들과 가족, 주변 지인들을 위해 더 성숙된 모습으로 열심히 제 자리에서 저의 일을 하는 것으로 절 아껴주신 분들께 사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최종범은 앞서 교제하는 사이였던 가수 구하라를 폭행했으며 성관계 동영상을 촬영,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다. 지난달 18일 진행된 첫 공판에서 최종범은 재물손괴 부분은 인정하고 반성을 표했으나 다른 혐의에 관해서는 강력히 부인했다. 덧붙여 성관계 동영상에 관해서도 “구하라의 의사에 반해 촬영한 것이 아니다”라며 “사진 또한 성적 수치심을 유발하는 것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오는 30일 진행되는 공판에는 구하라가 증인으로 요청돼 참석할 예정이다.

다음은 최종범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최종범입니다. 

먼저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동안 친구, 지인 및 저를 좋아하고 아껴주시던 주변 분들에게 기존 카카오톡 계정이 사라져 연락을 할 수 없었고 답을 할 수 없었습니다. 

인스타 DM 역시 계정 문제로 한동안 확인이 어려웠습니다. 긴 시간 심려끼친 점, 걱정하고 서운하게 해드린 점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Dm 주시면 변경된 연락처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저를 믿고 함께 일했던 동료와 샵, 지지해주신 분들과 가족에게 깊은 실망을 안겨드린 저의 과오를 평생 뉘우치며 살고자 합니다. 

그런 마음으로 오랜 시간동안 주변 분들의 성원과 도움으로 준비한 샵을 이번에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아직도 부족함이 많지만, 항상 그랬듯이 저의 업, 미용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저 혼자가 아닌 저희 매장 식구들과 가족, 주변 지인들을 위해 더 성숙된 모습으로 열심히 제 자리에서 저의 일을 하는 것으로 절 아껴주신 분들께 사죄하고자합니다.

다시 한번, 저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