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단신] 리복 뉴트로 슈즈 ‘DMX 시리즈 1000’ 출시 外

기사승인 2019-05-20 05:00:00
- + 인쇄

◎리복, 맥시멀리즘 뉴트로 슈즈 ‘DMX 시리즈 1000’ 출시=리복이 파워풀한 컬러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더해진 맥시멀리즘 뉴트로 슈즈 ‘DMX 시리즈 1000(DMX SERIES 1000)’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DMX 시리즈 1000’은 90년대 리복 DMX 시리즈의 청키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파워풀한 컬러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믹스매치되어 지금까지 본 적 없던 강렬한 맥시멀리즘 슈즈로 재탄생했다.

‘DMX 시리즈 1000’은 컬러와 컬러가 충돌하며 만들어내는 화려한 스타일의 어글리 슈즈로, 다양한 룩에 트렌디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기능성 DMX 폼이 적용되어 편안한 착화감까지 갖춘 패션 스니커즈다.

리복 관계자는 “DMX 시리즈 1000 은 밝은 컬러감과 볼드한 디자인을 강조해 나만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스니커즈”라며 “다가오는 여름 뉴트로 무드의 DMX 시리즈 1000과 함께 대담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복의 맥시멀리즘 뉴트로 슈즈 ‘DMX 시리즈 1000’은 ABC마트를 통해 단독으로 출시된다.

◎지프키즈(Jeep KIDS), 가정의 달 맞아…패밀리룩 제안=제이엔지코리아의 프리미엄 캐주얼 지프 키즈(Jeep KIDS)가 가정의 달을 맞아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을 위한 패밀리룩 아이템을 제안한다.

지프 키즈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패밀리룩 니즈를 반영, 의류‧모자‧슈즈 등 풀 코디 가능한 다채로운 패밀리룩 제품을 최근 출시했다.

야외 활동이 많은 시즌을 고려하여 뛰어난 착용감과 활동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톡톡 튀는 컬러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소재감이 가볍고 방풍 기능이 탁월한 ‘컬러 블러킹 바람막이’는 일교차가 심한 봄부터 초여름까지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데일리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경쾌한 컬러감의 유니크한 디자인 제품으로 티셔츠, 데님 팬츠, 트레이닝복 등 심플한 아이템과 함께 코디하여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패밀리룩 입문이라면 슈즈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어글리 스니커즈 ‘탱크 체로키’는 볼드한 오버사이즈 아웃솔 디자인으로 청키한 매력의 제품이다. 쿠셔닝 기능 또한 훌륭해 일상생활은 물론 나들이, 캠핑 등 야외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슈즈 아이템은 비교적 손쉽게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데다 트렌디한 제품을 선택하면 한층 세련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된 지프 로고 티셔츠, 볼캡 등 지프 데일리 아이템을 컬러 매칭하여 감각적인 분위기의 ‘시밀러룩’을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패션 단신] 리복 뉴트로 슈즈 ‘DMX 시리즈 1000’ 출시 外◎솔티드벤처, 데상트와 협업 ‘디지털 밸런스 트레이닝 슈즈’ 런칭=솔티드벤처가 데상트와 협업으로 ‘디지털 밸런스 트레이닝 슈즈’를 선보인다.

압력센서를 탑재한 스마트슈즈와 스마트폰을 연동한 밸런스 분석 솔루션 기술을 독자 개발한 솔티드벤처는 자사 기술을 데상트 신발에 접목한 디지털 밸런스 트레이닝 슈즈(powered by 솔티드)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솔티드벤처는 ‘디지털 밸런스 트레이닝 슈즈’와 연동되는 신규 서비스인 ‘솔티드 트레이닝’을 동시에 시작한다.

사용자가 신발을 해당 앱에 연동해 달리기를 하거나 혼자서 스쿼트와 같은 운동을 할 때 올바른 자세로 운동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자세를 분석해서 오디오 코칭을 제공하는 홈 트레이닝 서비스다.

단순 걸음 수 기반의 활동량 분석을 넘어서 지금까지 눈으로 볼 수 없던 달리기 주법 및 운동별 밸런스 정보 기반 오디오 피드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올바른 자세로 운동하도록 도와주며 이로 인해 부상 방지와 효율적인 운동이 가능하도록 돕게 된다.

솔티드벤처 조형진 대표는 “작년 피트니스 시장에 진출한 자체 브랜드 솔티드슈즈는 현재 300여 피트니스 센터와 10여 개 스포츠 종목에서 사용 중으로 피트니스센터와 트레이너를 위한 전문 서비스였다”며 “이번에 런칭하는 디지털 밸런스 트레이닝 슈즈는 달리기와 홈트레이닝을 즐기는 일반인들이 올바른 자세로 운동할 수 있는 대중화된 서비스다. 솔티드 트레이닝은 저희 자체 브랜드인 솔티드슈즈와도 함께 사용 할 수 있어 시장에 더욱 빠르게 확산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앞소 솔티드벤처는 CES 혁신상 및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박람회 ISPO 황금상을 수상하며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솔티드벤처는 이번 데상트와의 협업을 통해 스마트 슈즈 솔루션의 대중화와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기술 연구개발과 마케팅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디지털 밸런스 트레이닝 슈즈는 오는 22일부터 데상트 명동, 강남 직영점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 할 수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