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소식] 유니클로&지유(GU), 여름 감사제 할인 품목 공개 外

기사승인 2019-05-24 00:01:00
- + 인쇄

◎유니클로‧지유, 24일 시작 ‘여름 감사제’ 할인 품목 및 가격 공개=에프알엘코리아의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와 지유(GU)가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할인하는 ‘여름 감사제’ 실시를 앞두고, 할인 품목과 가격을 공개했다. 

유니클로와 지유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여름 감사제’를 통해 여름 나기에 꼭 필요한 성인용, 키즈용 및 베이비용 상품들을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GU 롯데월드몰점, 각 온라인 스토어에서 특별가에 제공한다.

유니클로는 24부터 26까지 3일간 주요 매장의 오픈 시간을 오전 10시로 앞당겨 운영하고, 온라인 스토어는 24일 오전 8시부터 여름 감사제 할인을 시작한다. GU 롯데월드몰점은 휴관일인 26일을 제외하고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24일 오전 4시 30분부터 감사제 프로모션이 시작된다.

7일 내내 특별가에 제공하는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할인 품목은 언더웨어부터 다양한 상하의, 운동 시 입을 수 있는 고기능성 상품군, 키즈용 쇼트팬츠, 백팩, 선글라스 등 여름 필수품으로 구성됐다.

습기와 열기를 방출해 쾌적함을 선사하는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과 뛰어난 품질과 다채로운 컬러를 자랑하는 성인용 ‘U 크루넥 반팔 티셔츠’는 이번 시즌 첫 할인으로 정상가 대비 3000원 낮은 9900원에 판매된다. 에어리즘은 캐미솔, 메쉬 탱크탑, 심리스 반팔 티셔츠, 복서 브리프 등 다양한 상품이 할인 품목에 포함된다.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남성용 ‘감탄 팬츠’와 통기성으로 시원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프리미엄 리넨 셔츠’를 1만원씩 할인해 각 3만9900원, 2만9900원에 판매된다. 정가 1만2900원의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 ‘UT’를 2장 구매 시 약 20% 할인된 금액인 1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매장에서 감사제 첫날 출시되는 신제품 ‘픽사 베케이션 UT’를 포함한 UT 2장을 구매하거나 온라인 스토어에서 ‘픽사 베케이션 UT’ 2장 구매 시, 사은품으로 ‘토이 스토리’ 캡슐 토이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일부 상품은 26일까지 한정 할인을 적용하고 27일부터는 새로운 할인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라 감사제 내내 풍성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지유도 30일까지 반팔 파자마, 탱크탑, 스커트, 샌들 등 트렌디한 여름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에 청량한 착용감을 더한 여성용 ‘리넨 블렌드 와이드 팬츠’를 1만원 낮은 1만9900원, 이너에 브라컵이 부착돼 간편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하는 여성용 ‘브라필’ 이너를 5000원 할인한 9900원에 판매한다.

여성용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남성용 ‘빅 티셔츠’도 할인 적용된 9900원에 제공하며, 이외에도 데님, 새틴, 와플 등 다양한 소재의 스커트와 쇼트팬츠, ‘피너츠 콜라보레이션 파자마’ 등을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다.

감사제 기간 동안 할인 혜택 외에도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클로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야외 나들이에 유용한 보냉백을 매일 선착순 증정하고, 유니클로 회원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3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지유는 GU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여행용 파우치 6종 세트를 증정하는 한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푸짐한 경품을 주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남성복 앤드지, 정해인 주연 MBC 수목드라마 ‘봄밤’ 제작지원=신성통상의 남성복 브랜드 앤드지(ANDZ)가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을 제작지원 한다.

앤드지 전속모델 정해인 주연의 드라마 ‘봄밤’은 MBC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멜로 드라마로, 리얼한 감성 로맨스 연출로 유명한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드라마다.

앤드지 관계자는 “드라마 ‘봄밤’에서 배우 정해인을 통해 일상 속에서 쉽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자연스럽고 사실감 있는 스타일로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는 안판석 감독의 연출방향과 이번 시즌 ‘앤드지 일상시리즈’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방향성과도 잘 맞아 이번 제작 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드라마 ‘봄밤’의 제작지원을 결정한 남성복 앤드지는 이번 봄/여름(SS) 시즌, ‘정해인의 일상’을 컨셉트로 ‘SOMEDAY’(부제: ‘이상, 일상이 되다.’)를 테마로 한 감각적인 화보와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뉴발란스, 배우 윤승아와 함께 한 ‘452’ 화보 공개=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배우 윤승아와 함께 한 ‘452’ 화보를 최근 공개했다.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알려진 윤승아는 각종 화보는 물론 그녀의 일상을 담은 SNS을 통해서도 남다른 패션 센스를 보여줘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유의 자유로우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에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한껏 발휘하고 있다. 

윤승아는 화보를 통해 일상 속 애슬레저 룩부터 모던한 스타일의 패션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최근 대표적인 패션 트렌드로 잡은 어글리 슈즈와 함께 매치하여 고급스러우면서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452는 어글리 슈즈 디자인에 러닝 무드를 담아 스포츠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세련된 샌드 그레이 컬러, 다양한 조각 구성으로 이뤄진 어퍼, 레더와 메쉬 소재의 믹스 사용 등이 특징이다. 

◎K2, 초경량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판매량 300% 증가=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상반기에 출시한 초경량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FLYHIKE)’ 시리즈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00% 증가한 3만5000족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상반기 첫 출시된 플라이하이크는 발을 편하게 해주는 다양한 기능성과 함께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착장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올해 한층 업그레이드해 출시된 K2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는 기어, 그라트, 본, 빔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전년 동기간 대비 판매액으로 320%, 판매량은 300% 증가하며 베스트 셀러에 등극했다.

대표 제품인 ‘플라이하이크 기어’는 등산화의 우수한 접지력과 러닝화의 가벼운 착화감을 갖춘 초경량 하이킹화다. 독자적인 기술로 신발의 쿠셔닝 수준을 높이고 한국인의 발 모양에 맞춘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착화에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한국신발피혁연구원(KIFLT)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고탄성 쿠셔닝 ▲플라이폼(FLYFOAM)을 적용해 ‘중력을 이기는 쿠셔닝’이라고 불릴 만큼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다이렉티브 본딩 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INVISIBLE FIT)을 적용해 러닝화처럼 가볍고, 건조, 투습 기능을 높여 장시간 착화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K2 용품신발기획팀 신동준 부장은 “K2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뛰어난 기능과 일상에서 다양하게 매치 가능한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체험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으로 4050세대 뿐만 아니라 30대 소비자들의 구매를 이끌어낸게 주효했다”고 말했다.

[패션 소식] 유니클로&지유(GU), 여름 감사제 할인 품목 공개 外◎2XU(투타임즈유), ‘너를 두 배로’ 캠페인 영상 공개=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가 ‘너를 두 배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2XU는 이번 시즌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TVC 온에어를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너를 두 배로’를 주제로 힘, 스피드, 에너지 등의 기능적 베네핏과 가능성, 잠재력, 의지 등의 심리적 베네핏을 두 배로 만들어 주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영상 속 발레, 사이클, 러닝, 수영, 농구 등 역동적인 스포츠 활동에 전념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을 통해 두 배로 강해진 또 다른 자신의 모습을 깨우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또한 2XU는 봄/여름(SS) 시즌 정제되고 세련된 컬러와 퍼포먼스에 중점을 둔 디자인, 경량화와 스트레치성에 집중한 아이템 등을 통해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2XU 박지훈 본부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2XU만의 아이덴티티와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잘 담아냈다. TVC 온에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홍보 및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진행할 활동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XU의 캠페인 영상은 TV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