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브랜드 꾸까, ‘로즈 플리마켓’ 팝업스토어 성료

기사승인 2019-05-30 14:49:02
- + 인쇄

플라워 브랜드 꾸까, ‘로즈 플리마켓’ 팝업스토어 성료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가 로즈 플리마켓을 테마로 한 팝업 스토어를 성료했다.

30일 꾸까에 따르면 지난 25일부터 이틀간 서울 연남동에서 열린 이번 팝업 스토어는 화장품 브랜드 프레쉬(fresh)의 신제품인 로즈 슬리핑 마스크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최근 많은 사람들이 찾는 연남동의 경의선 숲길에서 진행돼 주말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졌다.

꾸까의 로즈 플리마켓은 농장에서 공수한 신선한 장미 1000단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벼룩시장의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행사 전부터 사전 신청자가 1000명에 달했다.

프레쉬는 장미를 테마로 한 프레쉬의 신제품 ‘로즈 슬리핑 마스크’ 출시를 기념하여, 꾸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헤라 장미 한 송이 꽃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했다.

꾸까 관계자는 “기존에도 다양한 화훼 업체가 있었지만, 브랜드로서 정립되지 않아 다른 소비재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하는 기획은 많지 않았다”면서 “이번 프레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플라워 브랜드 꾸까는 다양한 산업의 브랜드와 협업하여 꽃 문화의 저변을 확대해 나가려 한다”고 밝혔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