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2’ 터졌다…시청률 7.7%, 1위

기사승인 2019-06-01 09:18:38
- + 인쇄

‘강식당2’ 터졌다…시청률 7.7%, 1위터졌다.

지난 달 31일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강식당 시즌2’(이하 강식당2)의 시청률이 평균 7.7%, 최고 9.7%((닐슨코리아/유료플랫폼/전국기준)를 기록하며 전 채널 1위를 달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식당을 준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백종원을 찾아간 강호동, 안재현, 피오는 떡볶이 튀김 가락국수 등의 레시피를 전수받았다. 은지원과 민호는 파티시에를 찾아가 디저트를 배웠다.

멤버들은 ‘강식당’이 오픈하는 경주로 떠났다. 차 안에서 민호는 피오와 함께 작업한 ‘강식당’의 메인 테마곡 ‘쓰담 쓰담’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새로운 식당에 도착한 멤버들은 한결 넓고 쾌적해진 식당에 한껏 들떴다. 이어 직원들 시식용으로 강호동은 가락국수를, 재현과 피오는 콰트로 튀김과 떡볶이를 만들어 극찬을 받았다.

강식당 오픈을 앞두고 돌발 상황이 펼쳐지기도 했다. 예상을 훨씬 웃도는 만 여명의 시민들이 줄을 선 것. 제작진과 멤버들은 기다려준 시민들을 위해 급하게 저녁영업을 결정했지만 멤버들은 체력이 소진된 상황.

방송 말미 코피를 흘리는 강호동의 모습이 공개되어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강식당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김미정 기자 skyfa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