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브리튼스 갓 탤런트 ‘그린 슈트 가이’ 뜨거운 열기

기사승인 2019-06-01 16:39:50
- + 인쇄

방탄소년단 지민, 브리튼스 갓 탤런트 ‘그린 슈트 가이’ 뜨거운 열기런던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 일정차  영국을 방문한  방탄소년단이 현지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브리튼스 갓 탤런트’(Britain's Got Talent) 준결승 방송에 출연해  축하 공연무대를 가졌다.

‘브리튼스 갓 탤런트’는 가수와 댄서, 코미디언 등 다양한 부문에서 재능 있는 인재를 발굴하는 영국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방송이다.

무대에서 상큼한 민트빛 슈트 차림의 지민은 ‘도입부 장인’답게 첫 소절부터  특유의 섹시한 보컬과 여유로운 춤으로 영국 현지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방송 직후에는 ‘그린 슈트 가이’에게 마음을 빼앗겼다는 글들이 소셜네트워크에 올라오며 지민의 이름을 묻는 질문이 쏟아졌다.

첫 영국 방송 무대를 무사히 마치고 무대 위에서   여유롭게 손 인사를 하는 지민의 모습에 팬들은 성공적으로 영국 방송 무대에 데뷔를 했다며 SNS에 이를 기념하듯 ‘#JiminUKDebut’를 일제히 게시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은 역사적인 웸블리 스타디움 첫 단독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더 증폭되어 가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